2019/05/17 2

[리포터 취재] 방송대 홍보단 첫 번째 모임, 홍보단 11기 워크숍에 참석하다

4월이 지나면서 홍보단 활동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온라인 리포터들의 취재할 기사 아이템들이 홍보단 카페 게시판에 올라오고, 홍보단 위촉식 사진들과 홍보모델들의 적극적인 활동준비 그리고 온라인리포터들이 취재한 글들이 방송대 블로그 및 SNS에 포스팅 되고 있습니다. 이런 노력들에 힘을 실어주고자 우리 학교 홍보팀에서는 워크샵을 개최하였는데요.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홍보단 11기 워크숍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홍보단 11기 워크샵은 위촉식 이후에 오프라인으로 모이는 공식적 행사입니다. 평일 오후에 개최되었지만 22명의 홍보모델과 온라인리포터가 워크숍에 참여하여 홍보단원으로서의 자부심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날 워크숍의 포문을 연 것은 임평순 프리랜서 아나운서의 특강이었는데요. 최근 SNS..

방송대 프라임칼리지, 2019학년도 여름학기 평생교육과정 수강생 모집

평생교육 시대에 발맞춰 성인학습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고 있는, 방송통신대 프라임칼리지에서 5월 13일(월)~31일(금)까지 ‘2019학년도 여름학기(6~8월) 오프라인 평생교육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2019학년도 여름학기(6~8월) 평생교육과정은 성인학습자들의 특성과 교육요구에 부합하는 콘서바토리과정, 문화예술교육과정, 전문자격준비과정 등 3개 분야 11개 강좌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전문 음악인으로부터 체계적으로 클래식 음악을 배울 수 있는 콘서바토리 과정은 ▲성악입문 ▲트럼펫 아카데미 초급교실 2개의 강좌로 마련되어 있으며, 수업은 방송대 대학본부(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소재) 열린관에서 진행됩니다. 삶을 보다 윤택하게 하는 문화예술과정은 ▲미학적 사진창작 초급/중급 ▲핸드메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