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2

교육학과 역대 학생회 발전기금 두 번째 이야기 -교육학과 전국연합회 학생회장 최수정 인터뷰-

여기, 발전기금이 단순히 금전적 재원을 마련하는 것이 아니라 내가 속해 있는 학교, 학과, 구성원, 나아가 우리 주변을 변화시키는 일이라는 것을 확인하는 의미 있는 만남이 있었습니다. 발전기금 마중물 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교육학과 최수정 학우를 함께 만나보겠습니다. 1. 안녕하세요? 먼저 자기 소개 부탁드립니다. 저는 서울지역 학생회장이면서 교육학과 전국연합회 학생회 회장을 맡고 있는 교육학과 4학년, 최수정이라고 합니다. 2. 교육학과 연합회는 어떤 곳이고, 회장님은 어떤 일을 하시나요? 교육학과 연합회에선 대략 대표적인 2가지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첫 번째는 지난 4월 20일 용인에서 열린 “전국 임원 LT(Leadership Training, 리더십 트레이닝)”인데요, 이건 말 그대로 각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과 편입생을 모집합니다~!! 공부를 하고 싶었지만, 시간을 내기가 쉽지 않다구요? 비싼 대학교 등록금이 걱정되신다구요? 다시 입시 공부를 하는 것이 두려우시다구요? 이제 이런 걱정은 하지 마세요~! 원격교육대학인 방송대는 자신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공부할 수 있습니다. 더군다나 한 학기 등록금도 30만원대로 실속 있습니다. 고등학교를 졸업(예정)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방송대의 문을 두드릴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모집일시 : 6.17(월) ~ 7.16(화) ▶ 신청방법 : 홈페이지 지원서 작성 – 우편이나 학교 방문 후 서류 제출 ▶ 합격발표 : 8.05(월) ▶ 등록기간 : 8.05(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