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발렌타인데이] 다양한 스타일의 남친을 위한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와 선물

한알맹 2012. 2. 13. 14:47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기온은 아직 차갑지만, 발렌타인데이가 있어 로맨틱한 2월입니다. 지금 사랑에 빠진 대한민국의 모든 분들 혹은 고백 한번 해보지 못하고 마음을 감춰두기만 했던 모태 솔로들은 모두 주목하세요!! 지피지기 백전백승!! 그의 마음을 사로 잡으려면 그의 마음부터 읽어야 하겠지요?? 발렌타인데이, 남자들은 어떤 여성을 원하는지 살짝 들여다 보려고 합니다.





1.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메이크업

한 조사에 따르면 45%가 넘는 남자들이 여자들의 잡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가 마음에 든다고 응답 했다고 합니다. 섹시한 구릿빛 피부가 좋다고 말한 남성은 16% 정도라고 하니, 아무래도 발렌타인데이 메이크업은 한듯 안 한듯 내추럴 하면서 로맨틱한 핑크로 연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발렌타인데이 만큼은 인조 속눈썹, 과하게 반짝이는 펄 화장, 스모키 화장은 참아주세요!! 여기에 향긋한 향수를 뿌려준다면 good!!


2. 발렌타인데이 초콜릿 선물보다는 데이트 코스

설문조사에서 70%가 넘는 남자들이 초콜릿 선물보다 데이트 코스를 준비하는 여자가 좋다고 응답했다고 하는데요, 평소에 데이트 준비로 부담이 많은 남자들을 위해서 발렌타인데이 만큼은 여자가 이끄는 데이트 계획을 짠다면 남자친구가 감동 받는 건 시간 문제 이겠지요?? ^-^V




대한민국의 모든 커플이 데이트를 하러 나오는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취향의 초식남부터 와일드하고 액티브한 스포츠맨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남친을 위한 맞춤형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와 선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내 남자친구는 달콤한 로맨틱 가이
: 카페에서 수다 떨기를 좋아하고, 데이트를 할 때에는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챙겨보는 남자친구라면 "러브 판타지"를 준비해 보세요.


1) 로맥틱 가이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
- 아무에게도 방해받지 않고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원 테이블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레스토랑 전체가 둘만의 공간이라 둘 사이가 더 오붓하고 돈독해 집니다. 조금 어색할지도 모를 분위기를 위해서 달달한 샴페인을 준비합니다.

2) 로맥틱 가이를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 일과 사랑 모두 완벽한 로맨티스트인 그와 잘 어울리는 향을 선물합니다. 로맨틱한 그에게 잘 어울리는 향수나 면도 후 피부를 진정해줄 화장품을 직접 골라 선물 합니다. 손으로 직접 적은 손편지와 함께 선물한다면 그 어떤 선물보다 깊은 감동을 줄 것입니다.




2. 내 남자친구는 댄디하고 스마트한 차도남
: 번잡스러운 건 딱 질색, 퀄러티 높은 서비스를 선호하는 눈 높은 남자친구라면 실용성과 퀄러티를 중요시하는 그의 성향에 맞춰 데이트 코스와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1) 차도남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
- 특별한 발렌타인데이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뮤지컬 관람을 준비 합니다. 발빠르게 움직여 무대와 가까운 명당 자리를 확보한다면 까다로운 그도 100% 만족할 것입니다.

2) 차도남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 새로운 디지털 기기나 스마트폰은 남자들이 끊임없이 주목하는 장난감입니다. 그의 바쁜 일상 및 업무를 든든하게 도와줄 멀티 기능의 아이디어 스마트 기기를 선물한다면 매번 당신에게 고마움을 느낄 겁니다. 자외선 차단과 피부톤을 정리해주는 비비로션도 까다로운 그를 더울 돋보이게 해줄 센스있는 선물입니다.



3. 내 남자친구는 활동적인 스포츠맨
: 남자친구가 매번 새로운 경험과 모험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스포츠맨이라면 지루할 겨를 없이 볼거리를 계속 공급할 익사이팅한 플랜을 짜보세요.


1) 스포츠맨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데이트 코스
- 둘이 앉아서 얼굴만 멀뚱히 쳐다보는 상황이 발생한다면 그는 견디지 못할 것입니다. 스키, 맛있는 저녁식사, 신차 시승까지 모두 포함된 호텔패키지를 준비한다면, 활동적인 남친의 100% 감동과 만족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2) 스포츠맨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
- 평소 스포츠를 즐기는 남자친구를 위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착용감이 편한 신발은 필수 입니다. 거기에 운동의 피로를 말끔하게 해소해주는 멘톨과 페퍼민트향이 첨가된 바디용품은 그에게 더할나위 없이 좋은 선물이 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