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초콜릿 하나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은 당신께 권해 드리는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한알맹 2012. 2. 8. 00:30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바야흐로 2월 14일은 달콤한 초콜릿과 함께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하나만으로는 부족하다 싶어 기념이 될만한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시는 분들의 고민을 덜어드리고자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V



<사진출처 :  롯데면세점>

1.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넥타이

표나지 않게 멋 부리는 남자가 더욱 근사해 보이는 법!!!! 입춘도 지나고, 따스한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봄 햇살이 가득 느껴지는 넥타이를 미리 준비해 보는건 어떨까요?? 핑크색 바탕에 흰색, 파란색, 녹색의 꽃들이 수놓아져 있는 넥타이는 어떨까요??? 선홍색 실을 사용하여 꽃마다 잎 사귀까지 섬세하게 표현한 핑크 넥타이는 폴스미스 제품입니다.



<사진출처 : 비오템 옴므>

2.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남성용 안티클링 제품

더 이상 남자의 주름은 매력이 아니라 나이와 바람기의 상징입니다. 이젠 남자도 여자처럼 더 이상 주름이 매력인 시대는 지났습니다. 주름 없는 매끈한 피부의 내 남자친구를 위한 남성용 안티링클 제품은 어떨까요??  남성 피부의 모든 노화 징후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는 토털 안티에이징 모이스춰라이저 비오템옴므 포스 수프림 리-빌더는 피부에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흡수되며 촉촉하게 마무리 됩니다. 포스 슈프림은 피부의 보호막 기능을 하며 노화성 반점이 생기는 것을 예방합니다.




3.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향수

상큼한 미소보다 깔끔한 옷차림보다 그를 더 돋보이게 해줄 쿨한 향의 남자향수도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입니다. 페라리 레드의 성공에 이어 런칭된 페라리 블랙향수!! 검은색 페라리를 상징하는 페라리 블랙은 프루티 스파이시 우디 계열의 향으로 정열적인 페라리의 남성상에 신비로움과 섹시함을 더해줍니다. 



<사진출처 : 인케이스>

4.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백팩

90년대에 영영 사라질 줄 알았던 "백팩"이 화려하게 귀환했습니다. 실용적인 멋지고 기능적인 모습의 백팩을 선물하는건 어떨까요?? 헐리우드 최고의 워너비 남자배우 잭애프론이 좋아하는 인케이스의 백팩은 보기에도 멋질 뿐만 아니라 기능면에서도 뛰어납니다. 인케이스의 빔즈 백팩은 내구성이 강한 코튼 캔버스로 제작되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 되어있어 남자친구가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줄 것입니다.



<사진출처 : 타임타임>

5. 발렌타인데이 선물 추천 : 시계

이제는 패션 감각도 경쟁력이 되어 버렸습니다. 작은 패션 소품만으로도 충분히 스타일리시해 질 수 있는데요, 그 아이템 중에서 대표적인 것인 바로 시계 입니다. 이번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개성있는 아이템의 시계는 어떨까요??  크라노그래프, 날짜표시기능이 있고, 200m방수 가능한 검정가죽밴드 시계는 티쏘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