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떠나지 않아도 괜찮아! 집에서 보내는 나만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한알맹 2016. 12. 21. 11:00

 

 

 

어느덧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여러분들께서는 크리스마스에 무얼할 지 계획 세우셨나요~? 특별한 곳으로 떠나지 않아도, 특별한 계획을 짜지 않았더라도, 누군가와 꼭 함께 보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알차게 보낼 수 있는 나만의 크리스마스 홈파티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이 없다면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느낌 물씬 풍기는 영화로 분위기 즐기기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영화를 집에서 보는 것도 나만의 크리스마스 홈파티를 즐기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크리스마스와 잘 어울리는 영화 세 편을 추천해드릴게요.

 

1. 아더크리스 마스

산타 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이브 하룻밤만에 어떻게 전세계 아이들에게 선물을 배달했을까요? 애니메이션 영화 "아더 크리스마스"에서는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 배달 비법과 관련된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데요. 단 하루동안 20억 개의 선물을 배달하면서 일어나는 훈훈하면서도 재밌는 이야기로 어른들이 보기에도 재미있는 크리스마스 애니메이션이랍니다.
아더 크리스마스 영화 정보 보러가기 (클릭)

 

2. 찰리와 초콜릿 공장

초콜릿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추천해드립니다! 찰리와 초콜릿 공장은 가난한 소년 찰리가 희박한 확률로 비밀스러운 초콜릿 공장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초대권에 당첨되어 공장을 구경하며 일어나는 일들을 담고 있는데요. 판타지틱한 내용과 동심을 자극하는 내용으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도 즐겁게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다 보시고 나면 여러분들께서도 크리스마스 선물로 윌리 웡카 초콜릿 공장 초대권을 받고 싶게 될 거예요~!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 정보 보러가기 (클릭)

 

3. 러브 액츄얼리

크리스마스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겁게 보내게 되죠. 이처럼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서는 크리스마스를 앞둔 가족, 친구, 연인 간의 10가지 따뜻한 사랑과 우정을 보여주는데요.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가득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를 원한다면 러브 액츄얼리는 어떠신가요?

러브액츄얼리 영화 정보 보러가기 (클릭)

 

 

공연에 못갔다면 집에서 공연 영상으로 즐기자

 

 

크리스마스 공연에 가고 싶었지만, 치열한 티켓 예매 경쟁으로 예매에 실패한 분들 많이 계실텐데요. 공연장에 직접 가지 않더라도 영상을 통해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유명한 발레 공연 "호두까기 인형"은 전 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열리고 있는데요. 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유튜브 영상을 통해 발레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호두까기 인형 발레 공연 유튜브 영상 보러 가기 (클릭)

 

또한,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공연 실황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서울시향에서는 오는 28~29일 "합창 교향곡" 공연을 여는데요. 비록 크리스마스가 지난 후의 공연 일정이지만, 인기 높은 연말 클래식 공연을 모바일 생중계를 통해 볼 수 있다고 해요. 집에서 베토벤 교향곡 9번 '합창'을 들으며 연말 분위기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죠~? 

 

서울시향 합창교향곡 공연 모바일 생중계 관련 상세정보 보러 가기 (클릭)

 

 

 

홈파티로 우리집을 특별한 공간으로

 

 

많은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에서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이 싫다면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친구들을 초대해 포트럭 파티로 집에서 간단하게 크리스마스 홈파티 열 수 있어요!

 

포트럭 파티(Potluck)란 파티를 여는 사람이 음식을 전부 준비하는 것이 아니라 파티에 참여하는 사람들이 음식이나 음료/술을 가지고 오는 파티를 의미하는데요. 파티를 여는 사람도 부담이 적고, 파티에 참여하는 사람도 함께 준비할 수 있어 편리하게 파티를 열 수 있습니다.

 

포트럭 파티로 맛있는 음식도 나눠먹고, 함께 영화를 보거나 공연 영상을 봐도 좋고요. 캐롤을 틀어두고 보드게임을 즐기거나 가벼운 수다로 파티를 즐기는 것도 좋겠죠~?

 

 

 

 

오늘은 집에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을 알려드렸는데요. 아직 크리스마스 계획을 세우지 않으셨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들을 활용해서 집에서 알찬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특별한 곳으로 떠나지 않더라도 나만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