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 생생 현장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아름다운 토요일> 현장 스케치!

한알맹 2017. 10. 16. 18:37

 

 

 

안녕하세요, 방송대 학우 여러분! 지난 1014일 토요일에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아름다운가게가 함께하는 나눔행사, <아름다운 토요일>이 진행됐죠?

 

아름다운가게 안국점과 성남중동점, 용인죽전점에서 이뤄진 이번 행사에서는 방송대 교직원과 재학생 및 동문들의 추억이 담긴 물품을 기증받아 방문객들에게 판매했답니다!

 

그중에서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 행사 현장에 방문했었는데요, 과연 어떻게 행사가 진행됐는지 알려드릴게요 :)

 

 

 

 

 

 

토요일 오전부터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은 방문객들로 분주했습니다. 지나가는 분들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 현수막을 보고 한 번씩 눈길을 더 주셨던 것 같아요.

 

 

 

 

 

 

오전 10,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의 나인경 매니저님의 간단한 인사말로 식전행사가 시작됐습니다. 김외숙 방송대 총장직무대리님의 인사말씀과 축사, 그리고 송창수 아름다운가게 서울사업국장님의 축사가 이어졌어요!

 

 

 

 

 

 

송창수 국장님은 김외숙 총장직무대리님께 감사장을 전달하고, 이후 관계자 분들과 사진촬영이 이어졌답니다.

 

 

 

 

 

아름다운가게에서는 물건정리, 판매 등을 하는 직원들을 활동천사라고 부르는데요,

이날 방송대 직원들도 일일 활동천사가 되어 열심히 활동해 주셨답니다.

 

녹색 앞치마를 입고 있는 활동천사들과도 함께 기념사진을 찰칵!

 

 

 

이날 굉장히 많은 분들이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을 방문해 주셨는데요~

방문객들의 따스한 마음 덕분인지 준비한 물품이 거의 다 팔렸다고 합니다!

 

 

김외숙 방송대 총장직무대리님도 장바구니를 들고, 꼼꼼하게 구매할 물건들을 둘러보고 계셨답니다.

 

 

 

이렇게 일사천리로 구매까지 이어졌는데요~ 이날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의 행사 수익금은 사랑나눔회 후원단체인 중증장애인 거주시설 소망의집을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한편, 아름다운가게 성남중동점과 용인죽전점에서도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가 같은 날짜에 진행됐는데요. 이 두 곳의 판매 수익금은 노숙인 무료급식소인 안나의집후원에 사용된다고 합니다 :)

 

 

 

 

앞으로도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는 나눔과 봉사를 위한 <아름다운 토요일> 행사를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방송대와 아름다운가게의 따스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전달됐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학우 여러분들도 <아름다운 토요일> 나눔 행사에 계속해서 관심 가져 주실 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