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홍보단 온에어/홍보단 리포터가 간다

[리포터 취재] 평생학습 행복나눔 박람회 후기

한알맹 2016. 11. 14. 18:05

 

 

방송통신대학교 평생학습 행복나눔 박람회에 다녀오다.


지난 11월 5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주최하는 평생학습 행복나눔 박람회에 참여하기 위해 대전에서 서울로 올라갔어요. 아침 10시부터 행사가 진행되는데 저는 딱 10시에 도착했고요, 이날 참석하는 홍보단 중에서 1등으로 도착했답니다.

 

 

 

 

행사 관계자분께서 먹을 것도 챙겨주셨고 벤치에서 쉬면서 기다렸어요. 제가 10시에 왔을 때는 부스가 거의 다 완성되어 있었는데요, 행사를 준비하시기 위해 일찍 나오셔서 준비하신 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식권도 받게 되었지요! 평생학습 박람회에서는 다양한 먹거리도 가득했어요.

 

 

 

 

 

우리 방송통신대학교 홍보단 학우님들이 모델로 출연한 영상도 공개되었어요. 저는 아쉽게 나오지 않았지만.. 방송통신대학교 원서접수하고 있으니 꼭 접수해서 방송대의 학생이 되어 지식의 배움을 느끼세요.

 

현수막을 살펴보니 초청 연예인도 화려하네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겠다고 생각했어요.

 

 

 

 


지금 방송통신대학교에서는 1인 1후배 갖기 캠페인을 하고 있답니다. 자신의 주변 분들이 방통대에 입학할 수 있도록 권유해 주세요! 우리나라에서 가장 싼 등록금! 그리고 평생학습의 장! 여기가 바로 방통대랍니다.

 

 

 

 

 

커팅식에 앞서 풍선 날리기! 우리 방통대 더욱 흥해라!

 

 

 

 

그리고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다들 축하해주셨는데요. 말씀 한마디 한마디가 방송대인으로서 자부심을 갖게 해주십니다. 많은 정계 인사 분들께서도 방송대를 다님으로써 배움을 끝없이 실천하고 계시고 계십니다.

 

 

 

 

우리 홍보단원도 1인 1후배 갖기 캠페인에 빠질 수 없죠. 저도 주변 분들에게 추천해 줘야겠어요.

 

 

 

 

 

개회식 인사를 마치고 홍보단원들과 함께 오후 홍보를 열심히 하기 위해 배를 채우러 갔어요~ 아까 받은 식권으로 장터국밥 한 그릇씩 뚝딱! 장터국밥뿐만 아니라 다양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축제 분위기 업!

 

 

 

 

현장에서 바로 입학상담도 받으실 수 있었고요,

 

 

 


다양한 룰렛 이벤트도 하고 있어 많은 분들이 관심을 보이시고 행사에 참여하셨어요.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 게 볼펜과 안내 책자와 파일 클리어를 드렸어요.

 

다양한 부스들이 인기가 좋았는데요 그중 가장 인기가 좋은 것은 법률 무료상담! 많은 시민분들이 오셔서 상담을 받으시더라고요

 

 

 

 

 

 

저희 홍보단도 받은 음료 쿠폰으로 방송 통신대학교에서 운영하는 락앤락 카페에 처음 가봤어요. 많은 사람들이 북적북적~ 컵 홀더에 방통대 신입생 모집이 눈에 들어오고 참 예쁘네요.

 

 

 

 

생각보다 크고 다양했던 방송통신대학교 평생학습 박람회 매년 이렇게 행사를 열어서 방송대인들의 자부심을 갖게 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