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7 2

2017 방송대 우수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2017년 방송대 우수콘텐츠를 소개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디지털미디어센터에서는 매년 학부/대학원/프라임칼리지 신규제작 과목을 대상으로 우수콘텐츠를 심사하여 선정하고 있는데요! 2017년에도 웹과 TV 분야 우수 콘텐츠를 총 6과목 선정하였습니다:) 2017년 방송대에는 어떤 우수 콘텐츠가 있었을까요? 지금 소개해드릴게요!

[재학생이 말하는 방송대] 눈높이에 맞는 아동교육을 위해 선택한 방송대! 유아교육학과 강수화 님

배움에 대한 열정과 꿈을 가지고 공부하는 방송대 학우들! 그들이 말하는 방송대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 '재학생이 말하는 방송대' 시리즈를 전해드립니다! 오늘은 그 첫 시간! 방송대 9기 홍보단이자 유아교육과의 강수화 씨를 만나봅니다! 대학교에서 문예창작을 전공했으며, 글 쓰는 것이 행복이라는 강수화 학우! 현재는 초등학교에서 교육공무직으로 일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말하는 방송대! 지금 함께 만나볼까요? Q. 쉽지않은 셀레던트의 길! 방송대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 강원일보 주최 '김유정 기역하기 전국문예작품 공모 시상식', 주황색 가디건을 입은 강수화 님 안녕하세요. 저는 방송대 9기 홍보단이자, 현재는 유아교육과에서 재학 중인 강수화 입니다. 대학교에서 문예창작학과를 전공했는데요. 대학교 졸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