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사람들/방송대 동문 이야기

치열한 경쟁 속 차별화와 가성비로 이뤄낸 성장세, 응용통계학과(現정보통계학과) 김은광 동문

한알맹 2017. 1. 19. 11:00

 

 

지난 몇 년사이 분식업계에도 변화와 트렌드가 있었죠. 바로 "프리미엄 분식"입니다. 여러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들 가운데에서도 독특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만족을 주는 브랜드가 있는데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응용통계학과(現정보통계학과)의 김은광 동문의 브랜드 '얌샘'입니다.

 

김은광 동문은 프리미엄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얌샘"의 대표로서 지난 2001년 창업한 뒤 16년간 경영을 이어오고 있는데요. '얌얌 맛있는 맛이 계속 샘솟는다'는 뜻의 얌샘의 전략은 지난해 창업시장의 화두였던 '가성비'와 익숙한 메뉴의 이색 변신을 통한 차별화로 지속적인 성장과 좋은 수익 성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치열한 분식 프랜차이즈 시장 속에서도 차별화된 메뉴, 원가 경쟁력 등 얌샘만의 경쟁력으로 김은광 동문은 성장세를 이어올 수 있었는데요. 김은광 동문이 앞으로도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으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경영인으로 활약하길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전체 기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