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 생생 현장

방송대 학우 및 동문들을 위한 사랑의 합동결혼식에 다녀왔어요!

한알맹 2016. 7. 6. 11:00

 

 

얼마 전 서울지역대학 목동 남부학습센터 개관 행사에 이어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는 좋은 소식이 또 있었습니다. 바로 새롭게 문을 연 목동 남부학습센터 7층 대강당에서 방송대 학우 및 동문들을 위한 “사랑의 합동결혼식”이 열렸는데요. 지난 7월 2일 토요일에 있었던 따끈따끈한 결혼식 현장을 소개해드릴게요~!

 

 

 


짜잔~! 사진 속 알콩달콩 사랑스러운 커플들의 모습, 정말 행복해 보이지 않나요~? 이번에 열린 “사랑의 무료 합동결혼식”은 벌써 3회째 진행되고 있는데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서울총동문회와 동문기업의 도움을 통해 어려운 가정 형편, 바쁜 직장 및 학업생활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했던 분들께 결혼식의 추억을 만들어 드리는 아주 뜻 깊은 행사랍니다.

 

 

 

 

이번 “사랑의 합동결혼식”에서는 재학생 및 동문 부부 2쌍과 함께 새터민 부부 2쌍, 그리고 동문 직계 가족 부부 1쌍 등 총 5쌍이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다섯 커플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이동국 방송대 총장 직무대리님, 위계점 전국총동문회장님, 장창호 전국총학생회장님께서 참석해주셨답니다. 그리고 백삼균 서울지역대학장님께서 특별히 주례를 맡아 신랑, 신부에게 좋은 말씀을 가득 전해주셨어요~!

 

 

인생에서 소중한 추억으로 기억될 결혼식을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함께해 많은 보람을 느낄 수 있었는데요. “제3회 사랑의 합동결혼식”을 통해 결혼식을 올린 다섯 커플 모두 앞으로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길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