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우리 대학, ‘2015 대한민국 고졸인재 잡 콘서트’ 참가

한알맹 2015. 3. 25. 18:45



우리 대학, ‘2015 대한민국 고졸인재 잡 콘서트’ 참가 
- 고졸 인재 및 시간제 일자리 준비생 대상 맞춤형 상담
- 기업 인사담당자들에 프라임칼리지 ‘선취업 후진학’ 과정 혜택 알려 



 

 우리 대학은 25일부터 26일까지 2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이벤트홀에서 열리는 ‘2015 대한민국 고졸 인재 잡 콘서트(JOB CONCERT)’에 참가한다.
  
 ‘2015 대한민국 고졸 인재 잡 콘서트’는 기업 상담관 및 채용관, 열린토론관, 진로•취업 컨설팅관, 후진학 특별관으로 구성돼 약 140개의 대학 및 기업이 참가한다. 특히 이번 행사는 고졸 신입뿐만 아니라 시간제일자리까지 범위를 확대해 다양한 직업과 적성에 대한 정보가 제공된다. 
  
 올해로 두 번째 참가하는 방송대는 ‘후진학 특별관’에 부스를 마련해 고졸 인재 및 시간제 일자리 준비생에게 방송대 입시 정보 및 선취업 후진학 과정에 대한 맞춤형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잡 콘서트에 참가하는 기업 인사담당자들을 대상으로 프라임칼리지 학부과정 및 지원 기업 혜택 등에 대해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대외협력과 정명호 과장은 “방송대는 재직자 기초과정 및 선취업•후진학 학위과정을 통해 2030세대 고졸 재직자들의 계속교육 및 역량강화를 지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일과 학습을 병행하고자 하는 고졸 재직자에게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5 대한민국 고졸 인재 잡 콘서트(JOB CONCERT)’는 학력, 스펙이 아닌 능력중심 채용 문화 정착을 위해 교육부와 고용노동부, 중소기업청 등의 주최로 2012년부터 열리고 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기사를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