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게임어플 추천] 지루한 귀성길을 즐거움의 시간으로 바꿔줄 게임어플 추천

한알맹 2012. 1. 24. 00:31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설날 명절을 맞이하여 민족 대이동이 한참입니다. 공식 연휴기간이 짧아서 더욱 치열한 귀경전쟁이 예상되고 있는데요, 도로 위에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엉금엉금 기어가는 심정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지루하기만 합니다. 피할 수 없다면 즐기라는 말이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이 대세이죠?? 긴긴 기다림과 인내심을 요구하는 귀경길에 스트레스 받지 말고 즐겁게 시간 보내시라고 스마트폰 게임어플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지루한 귀성길을 즐거운 기다림의 시간으로 만들어 보세요 ^-^V




1. 귀성길 게임어플 추천 : 앵그리버드 (Angry Bird)

제일 먼저 추천해 드릴 게임은 앵그리버드 립니다. 앵그리버드는 모바일 전용 퍼즐 비디오 게임으로 출시되어 많을 사랑을 받고 있는 전 세계인의 게임이라고 불리우는 최고의 게임 앵그리 버드 입니다. 앵그리 버드는 처음에는 아이폰과 아이팟용으로 출시되었다가 현재는 PC게임으로까지 영역을 넓혔습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제일 먼저 접하는 게임어플이 아마 앵그리 버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앵그리 버드는 배고픈 뚱땡이 돼지들이 앵그리버드의 알을 훔쳐 도망가고 앵그리버드들은 돼지들을 향한 분노를 쏟아내면서 돼지들을 향해 돌파합니다. 시즌스, 리오버전등 다양한 버전들이 있는데요, 아무래도 오리지널이 최고 입니다. 귀여운 앵그리버들들의 캐릭터들과 음향효과 하나면 길고긴 귀성길 걱정 없습니다!!!





2. 귀성길 게임어플 추천 : 워크라이시스(WarCrisis)

다음은 시뮬레이션 유저들을 위한 네오위즈 인터넷의 전쟁 시뮬레이션 게임 워크라이시스(WarCrisis) 입니다. 워크라이시스는 일정시간이 지나면 충전되는 능력치를 통해서 작전을 수행하고 군대를 모으며 동맹을 모을 수 있으며 다른 플레이어와 전쟁도 할 수 있습니다. 개인 기호에 맞게 플레이할 국가를 정하며, 미션을 통해 돈과 경험치를 올리며 랜덤으로 무기까지 획득 가능합니다. 외교탭에서 동맹을 많이 맺어 주면 전투에 유리하게 작용하기도 하니 친구들끼지 동맹을 맺으면서 하면 더욱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워크라이시스는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T스토어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귀성길 게임어플 추천 : 버즐(BIRZZLE)

다음은 버즈와 퍼즐을 더한 뜻을 담고 있는 버즐(BIRZZLE) 입니다. 버즐은 앵그리버드와 함게 게임어플 순위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는 게임인데요~ 조작법이 쉽고 단순한 익숙한 게임입니다. 같은 종류의 새가 3마리 이상 붙어 있을때 새들이 사라지면서 점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같은 종류의 새가 4마리 이상일 때부터 특별한 기능들이 생기는데요, 4마리가 모이면 주변의 8칸이 제거되고, 6개를 모으면 그 주변의 가로 세로의 새들이 제거되는등 위급상황에 대처할 수 있어 재미를 더해줍니다. 새캐릭터들과 효과음이 앵그리버드만큼 귀여우며 중독성이 아주 강한 게임입니다.





4. 귀성길 게임어플 추천 : 리얼레이싱2(Real Racing)

마지막으로 30가지의 공식 인증 차량을 선택하여 멋진 배경의 트랙을 주행 할 수 있는 리얼레이싱2 입니다. 최고의 레이싱 게임으로 꼽히고 있는 리얼레이싱은 10시간 이상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방대한 커리어 모드 및 타임 트라이얼 모드에서 자유롭게 레이싱을 펼칠 수 있습니다. 운전자 시점이 변경 가능하며, 독특한 카메라 앵글이 더욱 리얼한 레이싱을 맛볼 수 있게 합니다. 실제로 경험하기 힘든 속도가 나오는 타 레이싱 게임에 배해 현실적인 요소와 사실적인 표현들이 리얼레이싱의 재미를 더해줍니다.





게임하시다가 지치신다면, 킬링타임용으로 가장 좋은 TV 시청을 추천해 드립니다. DMB 기능이 없는 스마트폰을 사용하신다면 실시간 방송 앱을 다운 받아서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MBC에서 제공하는 "pooq" , 케이블 방송을 즐길 수 있는 판도라 TV의 "EveryON", 아프리카TV등 다양하니 입맛에 맞게 골라서 다운받아서 TV시청을 즐기세요!!

마지막으로 기억해두면 유용한 전화번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교통정보는 1333, 1588-2505  /  병원, 약국 안내는 1339  / 응급상황은 11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