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18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 참가!

한알맹 2017. 12. 12. 19:35

수험생들의 가장 큰 행사였던 수능이 끝나고, 이제 한참 대학 원서를 쓸 시즌이죠? 대학마다 모집 기간부터 전형, 학과, 커리큘럼 등이 서로 달라 정보를 찾는 데 힘드실 텐데요.

 

13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에 오시면 여러 대학의 입학 정보들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물론 방송대도 참가합니다 ^^

 

 

(사진 = 2018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 페이스북 페이지)

 

한국대학교육협의회가 주관하는 이번 박람회는 벌써 올해로 19를 맞이하는데요, 방송대를 포함해 총 130여 개 대학이 참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현장에는 입학정보 종합정보자료관을 비롯해 대입정보포털, 한국장학재단, 고교-대학 연계 심화과정 홍보관 등 다양한 테마별 홍보관이 운영된다고 해요.

 

 

 

 

(사진 = 2018학년도 정시 대학입학정보 박람회 페이스북 페이지)

 

 

방송대는 이날 홍보 부스를 운영하면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1:1 맞춤형 상담을 진행해 진로와 진학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올해 방송대에 신설된 사회복지학과를 비롯한 23개 학과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자료도 준비했으니, 많이 방문해 주세요~!

 

한 가지 더!

현장에서 방송대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소정의 기념품도 나눠줄 예정이니 13일부터 16일까지, 코엑스 1A홀에서 방송대 홍보부스를 찾아주세요 :)

 

방송대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_) 우리 코엑스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