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사람들/방송대 동문 이야기

자랑스런 대한국민, 자랑스런 우리 동문! 박현식 동문

한알맹 2016. 8. 29. 15:00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자랑 중 하나는 바로 75만 동문 네트워크의 파워죠! 자랑스러운 방송대 동문 여러분들께서 사회 곳곳에서 방송대를 빛내주고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 같습니다. 이러한 가운데 또 하나의 자랑스러운 소식이 있었는데요. 바로 박현식 동문의 소식입니다.

 

박현식 동문은 이번 '2016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에 수상자로 선정되어 오는 29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 수상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이란 대한국민대상위원회, 대한국민운동본부에서 주최하는 것으로, 사회 각계 각층에서 대한국민의 자존심을 세워 대한민국의 국격과 위상을 높이는데 기여한 당당한 대한국민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박현식 동문은 원주열린학교 개교, 치악산포럼 개최, 원주도시농업포럼 창립, 장학사업 등의 활동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이번 '2016 자랑스런 대한국민 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인데요. 이와 함께 지난 27일 하이컨디션국민운동본부가 정식으로 개소되면서 이 곳의 고문으로서도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박현식 동문은 "시민과의 소통과 눈높이 행정을 위한 정책제안 칼럼기고, 도서출판 등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다시 한 번 수상 축하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를 더욱 빛내주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