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하는 직장인의 기술 A to Z’무료로 배워볼까?

- 오는 1일부터‘재직자기초과정’ 운영





 포스터



 프라임칼리지가 사회 초년생들을 중심으로 성공적인 직장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재직자기초과정>을 오는 10 1일부터 12 31일까지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상반기에 운영했던 ‘직장인의 출발기술’ 강좌를 바탕으로 직업기초능력에 대한 내용들을 보완했다. 이에 직무능력 향상과 경력개발 노하우가 아직 없는 사회초년생부터 재직자, 예비 직장인들 모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교과목은 기존의 <직업의식과 직업윤리>, <직장매너>, <직장인 글쓰기>, <직장인 말하기>를 바탕으로 <사회초년생을 위한 경력개발입문서> 등 사회초년생들이 처음 직장생활을 시작할 때 유용한 과목들을 추가로 편성했다.

 

 이외에도 직무 역량 쌓기의 노하우를 알려줄 <()테크>, <()테크>, <()테크>를 비롯해 비즈니스 이미지와 매너를 익힐 수 있는 <사회생활매너>, <고객응대매너>, <글로벌매너>, 최신 산업동향과 모바일 트렌드를 소개하는 <모바일 비즈니스 트렌드1> 까지 총 12개의 과목이 개설된다.

 

 프라임칼리지 이동국 학장은 “매해 운영하는 재직자기초과정이 사회 초년생들과 선취업후진학 학습자들에게 지속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금번 학기부터는 수강생의 수요를 반영해 최신 산업동향을 바탕으로 한 비즈니스 과목과 사회 초년생을 위한 직장노하우를 전수할 과목을 추가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수강을 원하는 학생은 11 30일까지 프라임칼리지 허브대학 홈페이지(http://hub.kn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프라임칼리지 (02-3668-4435~6)로 하면 된다.

 

*일부 교과목은 11월에 개강 예정




 

Posted by 스마일맨 한알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