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미드추천] 미드 오덕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2012년 막강 미드 라인업 소개

한알맹 2012. 1. 5. 01:00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오덕후"라는 말을 들어보셨나요??‘오덕후’라는 말은 어떤 것을 광적으로 좋아하는 사람을 일컫는 일본말 ‘오타쿠’를 비튼 것으로 ‘오덕’ ‘덕후’라고 줄여 쓰기도 합니다.‘오덕(덕후)’은 대중문화를 좋아하는 평균적인 사람들을 묶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깊은 새벽까지 잠못 이루게 하는 '미드' !! " 저는 미드만 봐요. 주말에는 미드만 끼고 살아요"라고 말하는 '미드 오덕후'들이 다양한 연령대에 분포해 있습니다. 오늘은 바로 <미드 오덕후>들이 손꼽아 기다려온 2012년 막강 미드 라인업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2012년 미드 라인업 : 가십걸 시즌5 @ 온스타일

뉴욕 상류층 10대들의 생활상을 담은 드라마 가십걸은 현재 미국에서도 방송 중인 최신작 입니다. 가십걸은 미국 뉴욕 상류층 자제들의 일탈과 사랑, 우정을 담은 드라마로써 2007년 미국에서 처음 모습을 보인 후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십걸의 시즌5의 시청 포인트는  "블레이어"와 "루이왕자"의 세기의 결혼식 내용입니다. 거기에 LA에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 "세레나", 언론 시장에 뛰어든 "네이트"등 터닝 포인트를 거친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더욱 화려해진 패션을 말할 것도 없고 말입니다.




2. 2012년 미드 라인업 : 프린지 시즌4 @ 캐치온플러스

프린지는 인간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과학기술을 소재로 한 드라마 입니다. 전 세계 곳곳, 초자연적이고 미스터리한 현상들의 진상 규명을 위해 만들어진 부서 "프린지" 수사관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에서는 두 개의 세계가 연결된 새로운 세상을 배경으로, 평행이론을 준심으로 양쪽 세계를 오가며 수사를 펼칩니다.




3. 2012년 미드 라인업 : 테라노바-생존의 시대 @ 채널CGV

테라노바는 편당 4백만 달러의 어마어마한 제작비와 스티븐스필버그가 제작한다는 이유로 2011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도 선정되며, 드라마 방영 전부터 엄청난 관심을 모았던 미드 입니다. 2149년 황폐해진 지구에 살고 있는 인류가 85만년전 백악기 시대의 지구로 오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다룬 블록버스터 휴먼 어드벤처물입니다.




4. 2012년 미드 라인업 : CSI MIAMI 10 @ OCN

마이에미 과학수사대의 다양한 활약상을 담아낸 드라마 CSI 스핀오프의 MIAMI의 10번째 시즌입니다. 이번 시즌10은 더욱 강력하고 잔혹한 범죄에 맞서는 '호라시오' 반장의 눈부신 활약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특히 거대해진 스테일과 함께 충격적인 사건과 죽음의 문턱에 선 '호라시오'반장의 최대 위기가 펼쳐집니다.




5. 2012년 미드 라인업 : 하우스 시즌7  @ OCN

자아를 찾아나가는 까칠하고 괴팍한 의사 그레고리 하우스와 동료들의 이야기를 담은 하우스 시즌7이 돌아왔습니다. 하우스는 천재 괴짜의사 '하우스'가 원인 불명의 병에 걸린 호나자들을 치료해가는 과정을 흥미진진하게 그린 메디컬 드라마 입니다. 2005, 2006년 에미상 드라마부분 각본상과 감동상을 수상한 막강 미드입니다. 이번 시즌7에서는 '하우스'와 4년간 원수 사이였던 원장 '커디'의 사랑 이야기가 시작 됩니다.



5. 2012년 미드 라인업 :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 @캐치온 플러스

마지막으로 뱀파이어 형제와 여고생의 삼각관계를 그린 드라마 뱀파이어 다이어리 시즌3 입니다. 뱀파이어 다이러리는 TV판 "트와일라잇"이라고 불리우기도 하는데,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미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