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타로 카드가 알려주는 2012년 별자리 운세로 마음속 길찾기

한알맹 2012. 1. 6. 01:00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새해도 밝았고, 한해의 운을 점쳐 보기 위해서 점이나 토정비결, 타로 카드점 같은 것들을 많이들 보시러 가실 것 같아요~ 그 중에서 비교적 가벼운 편인 타로 카드점은 신기하게 잘 맞기도하고 재미도 있는데요. 이 타로카드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기도 하여 스트레스를 풀어주어 정신적 웰빙에 도움이 되어 삶을 행복하게 사는데 도움이 되기도 합니다.
CJ 생활속의 이야기에서 제공하는 타로 카드로 보는 2012년 한해의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1. 2012년 물병자리 운세

지난해 안 좋았던 기억은 새해를 더 치열하게 움직이도록 작용합니다. 하나의 큰 목표 안에서 움직이게 될 한 해입니다. 1년을 목표 하나에 쏟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결과는 빨리 얻을 수 없더라도, 그만한 열정이면 충분히 의미 있는 해를 만들게 되겠습니다.

2012년 미션 : 불행, 실패, 아픔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변화시키기!
조언 한마디 : 치밀한 계획보다는 실행해가며 일을 벌이세요.




2. 2012년 물고기자리 운세

계획했거나 추진했던 일 중 예상치 못한 상황에 부딪쳐 중단, 변경된 이 일둘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번 해는 이 이 일을 제대로 해볼 만합니다. 규모도 더 커질 것 같습니다. 단, 관건은 사람들 인데요, 내 사람이 누군지 알게 되는 몇몇 계기가 있을 것입니다.

2012년의 미션 : 방해요인 제로. 머릿속의 그 일을 제대로 할 해입니다.
조언 한마디 :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주시하고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3. 2012년 양자리 운세

실속은 있었지만 명예롭지 않았던 싸움은 상처가 됩니다. 사람이 바뀌는건 바론 이런 계기들 때문입니다. 2012년 큰 변화를 마주합니다. 자신의 선택일 수도 있고, 스스로가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그때 이미 당신은 과거와는 많이 다른 사람입니다.

2012년 미션 : 인생의 새로운 막을 올리세요.
조언 한마디 : 잃어버린 것은 이제 더 이상 당신 것이 안닙니다.




4. 2012년 황소자리 운세

행복도 시간이 지나면 무료함으로 변색됩니다. 물리적인 공간인지 마음가짐인지 모르겠지만 어딘가에 갇혀 있는 느낌입니다. 내년에는 금전운의 흐름도 좋고, 별달리 안풀리는 일도 없습니다. 이런 운을 만족스럽지 못한다고 한다면 참 안타깝습니다.

2012년 미션 : 재미와 즐거움을 기준으로 살아보세요!!
조언 한마디 : 배부른 고민과 쓸데없는 걱정은 바이바이 하세요.




5. 2012년 쌍둥이자리 운세

치열한 세상에 원칙과 소신으로만 살 수 있어도 편한 삶입니다. 올해는 세상이 무엇인지 알려줄, 그리고 당신을 더 단단하게 해줄 계기들이 있습니다. 특별한 손해를 입는 건 아니지만 나와는 다른 원칙으로 살아가는 사람들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2012년 미션 : 세상을 배우는 해.
조언 한마디 : 벽에 부딪혔다고 벽 앞에서 주저않지 마세요!!




6. 2012년 게자리 운세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거나 결혼, 출산등 사랑의 결실을 이루는 해입니다. (마음에 잘 맞는 사업적 파트너나 동료를 뜻하기도 합니다.) 자신과는 너무도 다른 상반된 매력에 상대방을 마음에 두기까지 많이 고민하지만, 감정의 이끌림은 거부 할 수 없을 것입니다.

2012년 미션 : 사랑으로 성숙해 집니다.
조언 한마디 : 다툼의 원인은 대부분 당신이 느꼈던 상대방의 매력이라는 사실!




7. 2012년 사자자리 운세

지난해부터 당신을 지치게 했던 부분, 가정, 사회 등에서의 인간관계 문제가 새로운 한 해에도 이어집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면, 비슷한 처지에 있는 동등한 관계라면 좀더 다독여 보세요. 집안희 어른이나 상사에게는 잔머리 쓰가 들통날 일이 있으니 조심하세요.

2012년 미션 : 다양한 관계에 대한 고민 결론 내기.
조언 한마디 : 어떤 관계든 기본은 "진심" 입니다.




8. 2012년 처녀자리 운세

사업적이든 개인적인 일이든 계약이나 약속과 관련해 과거의 작은 실수나 상처가 되풀이 될 수 있습니다. 원치 않는 일이반복된다면 나 자신에게 어떤 요인이 있는지 살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의 시간은 내 안에서 나 자신과 만나는 일에 쓰세요.

2012년 미션 : 나을 알아가기
조언 한마디 :상대방의 잘못에 내 몫까지 덮어씌우진 마세요.




9. 2012년 천칭자리 운세

현재의 여건이나 능력보다는 조금 과한 일을 맡게 됩니다. 다행히 2012년에는 여로모로 운이 많이 따릅니다. 인복도 좋고, 추진하는 일에도 막힘이 없습니다. 올해는 기회입니다 당신이 잘해낼 확률은 많고, 그 대가는 아주 달콤합니다.

2012년 미션 : 책임감, 추진력, 리더십에 과한 능력 테스트.
조언 한마디 : 도움을 주었던 사람들은 꼭 챙기세요.




10. 2012년 전갈자리 운세

'결심 -> 실행 -> 불만족스러운 결과 혹은 실패 -> 더욱 강렬한 골심' 새해에는 이 순환구조의 반복. 가끔 엄습해오는 좌절감에 대한 관리는 조금 필요합니다만, 경험치가 상승하는 만큼 당신은 더욱 강해집니다. 2013년을 위해 힘을 비축하세요.

2012년 미션 : 멀리보고, 나를 강하게 키우세요.
조언 한마디 : 힘들 때는 겪은 상황에서 얻은 교훈만을 생각하세요.




11. 2012년 사수자리 운세

의도치 않게 복잡한 상황에 끼어들어갈 일이 있습니다. 집안의 유산다툼, 집단의 권력이동, 회사의 구조조정 등 치열한 싸움입니다. 버리고, 포기해야 그 소용돌이에서 제3자가 될 수 있습니다. 장기간으로 흐를 싸움에서는 빠져 나오는 자가 승자입니다.

2012년 미션 : 혼란과 다툼의 상황에서 현명하게 대처하는 법!!
조언 한마디 : 편들지 마세요. 최대한 객관성을 잃지 마세요.




12. 2012년 염소자리 운세

반복되는 일상이나 오랫동안 해온 일에서 빛을 보게 될 것 같습니다. 이런 일들이 어떤 목표를 위한 과정이었다면 올해는 다음 단계를 해나가게 되는 것입니다. 무엇이 됐는 꽤 만족스러울 것입니다.

2012년 미션 : 합격, 승진, 승급, 업그레이드 등 모두 새해 당신의 단어들 입니다.
조언 한마디 : 선택에는 신중함을, 샐행에는 과단상성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