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14일 토요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에 위치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본부에서 2회 사랑나눔 천사 걷기대회가 열립니다!

 

 

 

이날 걷기대회는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 예정인데요, 방송대 재학생들은 물론 동문과 교직원, 일반 시민까지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상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2회 사랑나눔 천사 걷기대회]

 

일시: 20171014() 09:00 ~ 14:00

장소: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본부 (종로구 대학로)

주요 행사

- 식전행사 : 기부금 전달(서울총동문회 재단법인 바보의나눔)

- 걷기대회 코스 : 대학본부 동대문 낙산공원 마로니에공원 대학본부

- 식후행사: 국수 나눔

 

 

 

 

방송대 서울총동문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난치병 어린이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고 하는데요. 총동문회에서는 수익금을 재단법인 바보의 나눔에 기부, 생계의 어려움으로 인해 치료를 중단할 위기에 처했거나 가족 해체 상황에 처한 희귀 난치성 질환 환아 및 가족의 치료비와 생계비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날 940분부터 시작되는 걷기대회 개회식에서 동문들이 모은 기부금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해요.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하는 훈훈한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죠?

 

걷기대회에 참여하기를 희망하는 분들은 참가비 10,000원을 내셔야 하는데요, 참가비의 일부를 함께 기부한다고 합니다. 또한 걷기대회 참가자들에게는 점심에 무료로 국수를 나눠 준다고 하는데요, 이것도 나눔과 봉사문화의 일환 아닐까요? ^^

 

쾌청한 가을,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함께 걸으며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해 보는 건 어떠세요? :)

 

 

 

Posted by 스마일맨 한국방송통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