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방송대학TV의 스무 번째 생일을 축하해주세요! (특집 프로그램 및 공모전 안내)

한알맹 2016. 9. 21. 11:00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모든 강의는 물론 여러 알찬 프로그램을 방영해주는 곳, 방송대학TV가 올해로 스무 번째 생일을 맞이했습니다! 

 

개국 20주년을 맞이한 방송대학TV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해 특집 프로그램 방영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학우 분들이라면 모두 즐길 수 있는 특집 프로그램과 공모전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집 프로그램 방영 안내

 

 

개국 20주년을 맞이해 방송대학TV에서는 여러 연령대의 시청자들을 위한 특집 프로그램을 매주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방송대학TV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9월 한 달간 무료로 시청 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9월 한 달간 방영되는 알찬 특집 프로그램 놓치지 마세요!

 

1. 노후를 준비하는 4050세대를 위한 인생 지침을 주제로 한 강연 프로그램, <공감특강 - Know人인가 No人인가> (매주 화요일 22:00)

 

2. 기차의 낭만을 담은 힐링 여행 프로그램, <무궁화 삼천리> (매주 금요일 21:30)

 

3. 청소년과 부모 간 마음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청소년을 이해하는 방법 15가지를 제시하는 프로그램, <청소년과 부모> (매주 월요일 18:45)

 

 

청소감 공모전 안내

 

 

평소 방송대학TV를 통해 강의나 다양한 프로그램을 보면서 어떠셨나요~? 지난 20년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해온 방송대학TV가 여러분들의 시청 소감을 모집합니다.

 

참여 방법은 간단해요. 방송대학TV의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방송대학TV 페이스북에 시청소감을 남기거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바로 참여할 수 있는데요. 짦은 글이나 사진, 그림, 동영상 등 형태에 상관 없이 여러분이 느낀 소감을 표현해주시면 됩니다.

 

시청소감 공모전에 참여하신 분들께는 추첨을 통해 크고 작은 선물을 드릴 예정이에요. 아직 참여 안하셨다면 꼭꼭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참, 당첨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방송대학TV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시청소감을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쑥쑥 오른다는 사실!! 꼭 기억해두세요~ 

 

 

<방송대학TV 시청소감 공모전 상세 안내>

 

 ▶이벤트 기간 : 2016. 9. 30. 금. 18:00까지

 ▶제출 방법 : ① 방송대학TV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

                      (http://www.facebook.com/tvOUN)

                  ② 방송대학TV 이메일로 제출

                      (ounbest@gmail.com)

 ▶우수작 발표 및 시상 : 2016. 10. 7. 금. 

 ▶당첨 선물 : 모바일 기프티콘

 

 


 

9월 동안 진행되는 방송대학TV의 스무 번째 생일 파티 소개, 어떠셨나요? 특집 프로그램 시청도 하고, 시청 소감 공모전에도 참여하면서 방송대학TV의 스무 번째 생일을 함께 축하해주세요~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여러분들과 함께 100번째 생일까지 맞이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혹시 방송대학TV와 이용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방송대학TV 관련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방송대학TV 이용 관련 포스팅 보러가기 (클릭)

 

방송대학TV 페이스북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