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스페인의 매력에 빠져보자

-프라임칼리지 <스페인어와 스페인어권 문화> 11월 강좌 수강생 모집

-초보 입문자를 대상으로 기초 회화부터 문화까지 다양한 교과목 구성



 강의소개

 

꽃보다 할배 시즌2 스페인편이 방송된 이후 중장년층의 스페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스페인은 건축가 가우디의 작품부터 축구의 명가 FC 바르셀로나, 정열의 투우사까지 볼거리가 다양해 중장년층의 해외여행지로 최근 높은 상승률을 보이고 있다.

 

 또한 스페인어는 UN 세계 10대 실용영어이자 콜롬비아, 페루, 아르헨티나, 멕시코 등 중남미 20여개 국가에서 약 4억 이상의 인구가 사용하고 있어 중요성과 필요성이 날로 증대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프라임칼리지(학장 이동국)는 스페인에 관심이 있는 학습자들을 위해<스페인어와 스페인어권 문화> 신규 과목을 개설하고 오는 11 2일까지 수강생을 모집한다.

 

 강좌는 초보입문자들의 흥미를 유발시키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회화-문법-문화를 결합시킨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이에 자기소개와 일상생활에 필요한 기초 학습을 시작으로 발음 및 강세와 시제별 문법을 차례로 익히고, 베사메무쵸 같이 익숙한 음악과 스페인어권의 예술, 스포츠, 생활 예절 등을 통해 독특한 문화를 배울 수 있다.

 

 여기에 한국외대 스페인어과 교수진이 강사로 나서 국내 최고 수준의 스페인어 강의를선보일 예정이다.

 

 지도교수인 한국외국어대학교 김현식 교수는 이번 강좌는 누구나 스페인어와 중남미 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쉽게 구성했다 평상시 스페인에 관심이 있거나 스페인이나 중남미 문화권의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프라임칼리지 2인생설계준비과정 2인생 설계에 관심 있는사람이면 누구나 수강할 수 있으며, 프라임칼리지 홈페이지(http://prime.knou.ac.kr)에서 회원가입 후 수강 신청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02-3668-4433~4로 문의하면 된다.








 



Posted by 스마일맨 한알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