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학교가 커진다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서부학습센터를 신축하여 내년 7월부터는 더 쾌적한 환경을 이용할수 있다는군요 

나날이 발전하는 우리 학교, 자랑스럽지 않나요? 




방송통신大, 9일 고양시에 서부학습센터 기공
경기도 고양시에 5층 규모의 학습시설 건설
조남철 총장, 채성 고양시장, 이상영 덕양구청장 참석

 

우리 대학은 4월 9일(수) 오후 2시에 서울지역대학 서부학습센터(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신축 기공식을 갖는다.

 

신축 건물은 열린 대학(Open University)인 방송대 특성을 반영해 담장이 없다. 건물은 지하 1층, 지상 5층으로 연면적 4,293.1㎡이다. 주요시설로는 강의실, 도서실, 전산실, 스터디룸, 유아방, 행정실, 휴게실 등이 있다. 약 21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하다. 공사기간은 올해 3월부터 내년 7월까지 1년 4개월이다.

 

조남철 총장은 “신축 캠퍼스는 서울지역대학 서부학습센터 학생들에게 쾌적하고 질 높은 평생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했다.

 

이 날 행사에는 조남철 총장, 이효원 서울지역대학장, 조승현 인천지역대학장, 윤병준 학생처장, 임창빈 사무국장, 윤달영 기성회장, 송동섭 전국총동문회장, 양정덕 전국총학생회장과 채 성 고양시장, 이상영 덕양구청장을 비롯 학생, 동문, 지역주민을 포함해 약 12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사진 설명 : 한국방송통신대(총장 조남철)는 4월 9일부터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 지하 1층 지상 5층의 규모로 서부학습센터를 신축한다.




 

위키트리 기사보기

한국대학신문 기사보기

Posted by 스마일맨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