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홍보단 온에어/홍보단 리포터가 간다

올게 왔다!! 한국방송통신대 기말고사 !!! 열공모드!!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12. 14. 11:12



기말고사가 코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과연 몇 분이나 학교에서 공부 하고 계실지 기대반 걱정반으로
최근 신축공사를 마친 서울지역대학을 찾았습니다.
(나는 공부 언제해 ㅠ_ㅜ)



서울에는 대학로 본관(현재 공사중)과 서울지역대학 서부 남부 북부 이렇게 4곳이 있는데요 그 중 메인이라 할 수 있는
서울 지역대학입니다. 흔히 성수 지역대학이라고 하는데 절대 2호선 성수역에서 내리시면 안됩니다!!!
뚝섬역 8번 출구에요!!




 신축 공사를 한뒤 아주 이쁘고 고급스럽게 바뀌었어요~
 얼핏보면 학교가 아니라 빌딩 같아요 ㅋㅋ @_@




늦은 시간까지 공부하시는 분들의 모습이 확확 느껴지지않나요?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시설이 깔끔하게 갖추어져 있어요
헤드셋까지 끼고 열심히 하는 모습에 숨죽이고 촬영을 했습니다~



이 곳은 테이블형으로 되어있는 열람실이에요~
조명도 좋고 테이블도 깨끗하고 정말 공부 할 맛나게 되어있어요~~




이곳은 일반 독서실처럼 가림막이 있는 열람실입니다
시선을 오직 책에만 두고 집중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려요 ^^ㅋ




공부하다 지친 심신을 쉬어가는 곳
바로 휴게실입니다
잠시 쉬러 나오신 분들이 계시네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서울지역대학에 와보니 이렇게 좋은 시설을 잘 이용해서
열심히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성수지역대학은 이 외에도 상담실 강의실 교내서점 도서자료이용실 스터디룸 동아리방
굉장히 다양한 시설들이 있었어요~

이제 12월 기말고사의 달이 다가왔으니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학생들이 각 지역대학에서
열공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들~!! 기말고사 좋은 성적 거두시고, 따뜻한 겨울을 맞이 하길 바랍니다 !!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