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 생생 현장

2023년도 방송대 전기 학위수여식 이모저모

국립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23. 2. 27. 16:05

안녕하세요.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입니다. 

 

지난 2월 22일(수)에 방송대의 2023년도 전기 학위수여식이 개최됐는데요!

자랑스러운 방송대 졸업생 여러분과 가족, 친구, 연인, 선후배까지!

많은 분들이 학위수여식 현장을 찾아주셨어요.

 

방송대와 함께 배움이라는 의미 있는 길을 함께 동행해 주신 졸업생 여러분~!

졸업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행복과 감동으로 가득 찼던 학위수여식 현장! 함께 떠나볼까요?💟

 


 

 

배움이라는 성취를 이룬 졸업생들을 위해 축사를 준비해 주신 고성환 총장님!

졸업생 여러분의 찬란한 미래를 기원하며 찰칵!📷

 

 

 

졸업생만이 누릴 수 있는 졸업증서와 꽃다발을 들고 스마일~!

즐겁게 기념사진도 촬영했어요!

 

 

 

학위수여식이 개최된 서울시교육청 학생체육관 외부에서도

축하를 위한 발길이 끊이지 않았는데요!

4년 동안 학업에 열중한 엄마를 축하하며 브이~!✌

 

 

 

"오늘 수여식 주인공은 나야~! 나!"

방송대 졸업을 더 완벽히 즐기기 위한 꿀팁! 포토존에서의 사진 촬영~!

 

 

 

꽃보다 아름다운 우리 방송대 졸업생!💐

준비된 플라워 포토존에서도 찰칵!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계시네요~!

 

 

 

배움에는 끝이 없다!

일본학과의 최고령 졸업생인 박영학 학우의 졸업을 축하합니다!

 

 

 

#너의_미래를_응원해 #졸업을_축하해

방송대가 졸업생 여러분께 전하고 싶은 문구를 담았어요!

 

 

 

졸업생 선배님들을 위해 후배님들이 준비한 현수막 앞에서도 한 컷!👍

 

 

 

축하하는 마음이 가득 담긴 화한도 도착했네요!

우리 방송대 졸업생 여러분을 사랑해 주시는 마음이

전기 학위수여식 현장 곳곳에 가득했어요!💟

 

 

 

 

알록달록 예쁘게 핀 꽃보다 더 빛나는 우리 방송대 졸업생 여러분~!

앞으로도 오늘처럼 미소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방송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