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중앙공무원교육원,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MOU 체결

한알맹 2011. 10. 13. 12:01



평생교육의 확대를 위해 경험과 노하우를 손잡다

중앙공무원교육원, 한국방송통신대학교와 MOU 체결 



중앙공무원교육원(원장 윤은기)은 10월 12일(수),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조남철)와 인재개발 교류협력 강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은 공무원 교육의 대표적 기관인 중앙공무원교육원과 평생교육의 중심인 한국방송통신대학교가 교육기관간의 교류 협력을 통해 국민의 평생교육과 국가의 인재 양성을 추진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중앙공무원교육원과 한국방송통신대학교는 상호 교육프로그램의 개발·공유, 원격강의의 학습기회 제공, 교육생 위탁 교육 실시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윤은기 중앙공무원교육원장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중앙공무원교육원은 세계가 인정하는 우수한 교육기반을 갖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등 학계와도 능동적인 소통을 통해, 공직자의 평생교육에 이바지하고 지속적인 변화를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하면서, “공무원의 지속적인 학습기반을 마련하여 중앙공무원교육원이 국정을 선도하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http://korea.kr/newsWeb/pages/brief/partNews2/view.do?dataId=155788257&call_from=extlink&call_from=extlink

http://find.joinsmsn.com/search_link.asp?total_id=6405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