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의 장점 중 하나는 바로 일과 학업을 병행할 수 있다는 점인데요, 그래서인지 방송대 학생 구성 중 회사원이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기도 합니다.

 

오늘은 회사를 다니면서 본인의 역량을 쌓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 드릴게요~ ^^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에서 오는 30일까지 직장인 역량 개발을 위한 ‘2017 재직자 기초과정 4수강생을 모집 중이랍니다!

 

프라임칼리지의 재직자 기초과정선취업·후진학 학습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입니다.

교육은 101일부터 1115일까지 표준과정향상과정으로 나눠 진행되는데요,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표준과정직무능력 향상을 위한 기초 교양과정으로 국가직무능력표준(National Competency Standards) 직업기초능력의 10개 영역인 자기개발능력, 문제해결능력, 직업윤리 11개 과목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향상과정재직자의 기본 소양 및 역량 강화를 중점으로 고객응대매너’, 프로젝트 역량 향상을 위한 마인드프로세서 9개 과목을 교육할 예정입니다.

 

학습 기간 중 전체 학습 분량의 80% 이상을 수강하면 프라임칼리지 학장 명의의 수료증을 발급 받을 수 있다고 해요.

 

재직자 기초과정은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진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프라임칼리지 허브대학 홈페이지(http://hub.knou.ac.kr/)’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 게다가 교육비는 전액 무료라는 놀라운 사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에서 재직자 기초과정으로 직무능력은 물론 지식기반 역량까지 쑥쑥 키워 보시기 바랍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프라임칼리지 바로가기

 

 

 

Posted by 스마일맨 한국방송통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