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지식의날개' 출판문화원 신간 

문화마케팅 입문 우수도서 선정 쾌거



방송대 출판문화원 교양도서 브랜드

지식의날개에서 펴낸 신간

문화마케팅 입문

문화마케팅 실무 가이드로

'2015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세종도서'

교양부문에 선정됐다.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은

출판활동을 활성화하고,

독서문화 증진 및 국가 지식사회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1968년부터 매년 우수도서를 뽑아

세종도서로 선정하고 있다.

 

1982년 설립된 이래로

국내 최대의 대학출판부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방송대 출판문화원 '지식의날개'

<광고와 철학적 사고>, <세계 유아음악교육과정

다수의 책이 교양 및 학술 부문

우수도서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에 선정된

문화마케팅 입문은 창의력 강화를 위한

문화마케팅 실무 가이드로

문화와 마케팅을 어떻게 융합해야 하는지,

창의적 문화마케터로 거듭나기 위한 방법에 대해

실제 성공사례를 들어 설명하고 있다.

 

권수열 방송대 출판문화원 원장은

문화콘텐츠 또는 문화서비스를 매개로 한

기업의 마케팅 활동은 한 국가의 문화산업을

좌지우지할 만큼 매우 중요하다


한류열풍을 일으키는 문화선진국이 된

대한민국의 실제 문화마케팅 성공 사례를

전문가의 눈으로 분석해 쉽게 풀어냈기 때문에

이번에 우수도서로 뽑힌 것 같다고 말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관련 뉴스로 연결됩니다.)

Posted by 스마일맨 한알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