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은 어떤 전공이 있을까?

- 4.마케팅전공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

MBA 과정을 통해 각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미래경영인,


21세기 글로벌 시장에서 경영자로 활동하고자 하는 분,

이공계, 인문계 및 비경영 전공자로서 MBA 취득을

원하는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위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

8개의 전공을 나누어 세부 심화과정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4번째 방송대 경영대학원 전공 소개로

마케팅 전공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전공

경영의 출발점과 종착점으로서의 성격을 갖는

시장(market)과 소비자(consumer)를 연구대상으로 하여


궁극적으로는 기업과 소비자가 함께

WIN - WIN하는 세계를 추구하는 분야입니다.


마케팅전공과정에서는 마케팅의 기초에 해당하는

‘마케팅이론’을 시작으로 하여, 소비자행동의 이해 

장기적이고 성공적인 고객-기업 관계의

기획과 실행을 다루는 ‘고객관계관리’,


마케팅믹스 중 중요한 전략적 요소에 해당하는

‘제품 및 브랜드 관리’‘전략적 유통관리’,


그리고 국가의 주요 대부분의 산업이 서비스산업에 속하는

선진국경제 현상인 서비스경제화를 바탕으로 삼는

‘서비스마케팅’을 전공 교과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마케팅전공을 이수하게 되면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실무영역 뿐 아니라

마케팅관련 조직의 관리 및 기업의 주요 의사결정 분야를

책임질 수 있는 핵심적인 역량을 배양할 수 있지요!


경영의 꽃, 마케팅!!


마케팅 분야의 다양한 실무영역 뿐만아니라

조직 관리 및 기업의 주요 의사결정 분야를

책임질 수 있는 핵심적인 기업인을 꿈꾸신다면


각 분야의 실무전문가 강사 초빙으로

명실상부한 실무형 MBA과정을 제공하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전공

지원하세요!




Posted by 한알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