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8/12 2

"될 때 까지 하자!" 뜨거운 학구열과 노력으로 얻은 100승, 농학과 구자흥 동문

승마를 취미 생활로 하시거나, 경마공원에서 레저를 즐기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말에 그냥 올라타면 될 것 같지만, 말 역시 살아있는 동물이다 보니 말을 잘 다루면서 잘 타는 것이 쉽지 않다고 합니다. 다양한 곳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75만 동문 네트워크! 이 가운데 말과 함께 지내는 동문이 있는데요. 바로 조교사로 활동 중인 구자흥 동문입니다. 구자흥 동문은 약 30년간 서울 경마장을 지키며 말과 함께 지내온 조교사인데요. 서울 최고의 학구파 조교사로도 유명합니다. 타 대학 축산과를 졸업했던 그는 불타는 학구열로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농학과의 동문이 되어 농학을 배웠는데요. 이후로도 타 대학에서 체육학과 타 대학원에서 스포츠예술산업을 전공하며 직업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지..

관광학과를 소개합니다!

21세기 서비스 산업 가운데 가장 각광받는 고부가가치 산업이 무엇인지 혹시 알고 계시나요~? 바로 관광 분야입니다. 국내외 관광객으로 북적이는 관광지, 그리고 해외여행을 떠나기 위해 붐비는 공항 등 국내 관광산업은 활발하게 움직이고 있는데요. 때문에 이와 관련된 인력 양성과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도 관광학과가 개설되어 관광 전문 인력 양성에 힘쓰고 있는데요. 오늘은 여경진 교수님과 함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관광학과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관광학과 홈페이지 바로 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교수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관광학과에 대한 소개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관광학과는 관광 전반에 걸친 기본적인 지식과 실무 교육, 그리고 관광 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