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4/22 2

방송대학TV 개국 20주년 특집 공감특강, <No 人인가 Know 人인가?>

방송대학TV 개국 20주년 특집 프로그램 공감특강 이 열립니다. 이번 공감특강 강연은 4월 30일 1·2회 전북지역을 시작으로 울산, 춘천, 충남에 거쳐 총 8회의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며, 방송대학TV를 통해 방송됩니다. 공감특강 1·2강(전북지역) 강연 안내 ▶ 강연명: No 人인가 Know 人인가 - 우리가 걸어가면 길이 됩니다" 공동체를 돌보는 선배시민의 탄생 ▶ 강연주제: 제1강 - 새로운 인간의 발견, Senior Citizen 제2강 - 늙은 젊은이, 공동체의 길을 묻다 ▶ 강연자: 유범상 교수 (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 ▶ 강연일시: 2016.04.30.(토요일/오후 3시) ▶ 강연문의: 전북지역대학 총학생회 (063-254-8219 학우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비즈니스를 위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바쁜 직장 생활을 하면서 공부까지 완벽하게 하기란 쉽지 않은 일이죠~? 그러기 위해서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방송통신대학교 학생 여러분들 중에도 일과 공부를 병행하며 밤낮으로 바쁘게 지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일과 공부를 병행하고 계신 분들에게 효율적인 비즈니스와 시간관리에도 도움이 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몇 가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맥관리 유용한 비즈니스 네트워킹 어플리케이션, ‘링크드인’ 사회생활을 하면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고, 인맥을 쌓아나가게 되는데요. 이렇게 형성된 인맥을 통해 비즈니스 활동에 서로 도움을 주고 받기도 하면서 인맥관리의 중요성을 느끼시는 분들 많을 것 같아요. ‘링크드인’이란 세계 최초/최대 비즈니스 전문 SNS로, 비즈니스 인맥을 형성하거나 정보 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