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1/13 2

방송대 학과 스터디/동아리를 소개합니다! 4탄 - 행정학과 "온새미로" 스터디

한결 같은 모습으로 오랜 세월을 이어오는 것은 쉽지 않은 일이죠. 언제나 변함없이 23년간 이어온 방송대 행정학과 스터디 모임이 있습니다. 바로 행정학과의 온새미로인데요.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학습 스터디 온새미로를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행정학과 온새미로 스터디는 어떤 모임인가요? 스터디 이름인 '온새미로'의 뜻은 '가르거나 쪼개지 않고 생긴 그대로'인데요. 스터디 이름의 뜻처럼 지난 1993년에 설립되어 현재까지 스터디 모임을 이어오고 있는 행정학과의 전통있는 스터디입니다. 온새미로 스터디 모임의 목표가 있다면 바로 '낙오자 없이 스스로 학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스터디원들끼리 서로 돕고, 자격증 취득과 같은 유용한 학습 정보는 나누면서 함께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매주 2회, 3시간씩 스터..

[리포터 취재] 대구경북지역대학 생활과학과 사랑제 현장!

대구∙경북지역 생활과학과 회장 취임식을 겸한 생활과학인의 축제. 사랑제가 1월 8일 오후 6시부터 2시간여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2016년의 34대 임원단 분들도 고생이 많으셨고요, 이제 2017년 수고할 임원단은 35대가 됩니다. 올해는 특별히 학장님께서 참석을 하셔서 모두의 열렬한 환영을 받으셨는데 대구∙경북지역 신∙구총학생회장 두 분도 오셔서 자리를 빛내 주셨답니다. 졸업한 선배님들도 오셨지요. 여태까지 생활과학과 사랑제는 신임 회장이 맡아서 추진을 하였었는데 올해는 기존 학생회에서 하도록 넘겨주기로 했습니다. 새로 맡는 회장으로서는 내년 초에 사랑제를 진행해야 하니 마찬가지지만 34대 회장단에서는 작년에 하고 올해 또 하는 수고를 더한 것이라 고마웠습니다. 간단한 국민의례가 시작되고 학장상과 총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