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2012년 흑룡해1월 별자리 운세로 30일동안 나에게 다가올 운명을 미리 확인하세요!!

한알맹 2012. 1. 4. 00:30


안녕하세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블로그 지기입니다.

밤하늘의 별자리는 고대서양에서부터 운명의 길잡이로 표현되어 왔습니다.자신의 수호성 별자리와 한달간의 별자리 이동을 비교 분석하여 그 상관관계를 해석하였습니다.한달 30일동안 나에게 다가올 운명을 별자리를 통하여 미리 확인하시고 대처하시기 바랍니다. 이지데이에서 제공하는 2012년 1월 별자리 운세를 알아보겠습니다.


★★★★★★  2012년 흑룡해1월 별자리 운세  ★★★★★★


1. 2012년 물병자리 (1/21~2/19) 1월 운세

나보다는 오히려 주변의 기운이 좋아 생각지 않았던 덕을 보게 되는 시기이다. 그러나 만족할 규모가 아니니 욕심이 생기는 것을 경계해야 한다. 욕심을 내세우면 다툼이 있을 것이나 만족할 줄 알면 얻고 마무리 될 것이다. 버려야 들어오는 시기이니 인색하지 않고 사람만 관리해야 할 것이다. 후 일 도움이 될 초석이니 재물보다는 사람을 선택하라. 길성이 반 즈음은 비추었으니 두 달 정도 지나면 더 좋은 기운이 있을 것이다.




2. 2012년 물고기자리 (2/20~3/20) 1월 운세

인연과 대인관계가 좋은 달이니 사람을 통해서 얻음이 많을 것이다. 평소에 공덕을 쌓은 일이 있다면 이번 달에 좋은 소식을 기다려도 좋다. 나를 돕고자 하는 사람이 많은 시기이니 부지런 하기만 하면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애정이 좋으니 원하는 만남을 가져도 좋으며 새롭게 인연을 구하는 자는 억지로라도 기회를 만들어야 할 것이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 보다는 결과를 얻는데 주력해야 하는 달이다.




3. 2012년 양자리 (3/21~4/20) 1월 운세

공과 사는 구별해야 합니다. 아무리 일이 바쁘다고 하여도 각별한 친분이 있는 친구나 지인들을 만나고 챙겨는 일에 소홀히 해서는 안됩니다. 친분관계를 유지하는 자리에서 금전적인 손해를 고집해서는 안됩니다. 잃는 것이 더 많다고 느껴질 테지만 결과적으로는 당신이 얻는 것이 더 많을 것입니다. 이럴때 일수록 기분전환의 시간이 필요할 때입니다. 산이나 강가로 산책을 나가거나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 복잡한 마음을 정리하는것도 좋습니다.




4. 2012년 황소자리 (4/21~5/21) 1월 운세

하나를 보이면 열이 되어 돌아오는 달이다. 기운이 충만하니 운으로 나를 당할 자는 없다. 내기를 해도 이기는 달이니 횡재를 노리는 무모함만 아니라면 얻을 것이 많은 시기이다. 장점을 잘 활용해야 하는 달이니 매사에 앞서 나가고 진두에 서야 한다. 조금만 행동해도 결과가 좋고 나의 노력이 크게 보여지는 시기임을 잊어서는 안 된다. 애정운은 더욱 좋으니 인연을 만들고자 한다면 사람이 많은 곳을 찾아야 한다.




5. 2012년 쌍둥이자리 (5/22~6/21) 1월 운세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이나 크게 마음을 주지 말아야 한다. 상처가 남게 되니 근심이 되어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하게 된다. 진행하는 일이 연기되고 마음이 급하여 서두르게 된다. 그러나 마음만으로 일을 할 수는 없다. 길성 이전에는 대부분 마가 끼는 법. 이번 달은 다소 자중이 필요한 시기이다. 앞서가지 말고 관리가 필요한 시기이니 진행한 일이 있다면 차분히 점검하라. 손익에 관계되는 부분은 절대 개입하지 말아야 한다.




6. 2012년 게자리 (6/22~7/22) 1월 운세

나가는 것이 있으면 그 이상이 들어오는 시기이니 좋은 달에 해당한다. 분수만 지키면 재물도 돌아가지 않을 것이니 욕심만 버리면 수익에 대한 기회가 반드시 올 것이다. 좋은 인연이 있으니 주변을 통해 얻을 것이 있다. 가볍게 버린 말도 나에게는 약이 되는 달이니 무심코 듣게 된 말도 가볍게 흘리지 말아야 한다. 조금만 노력해도 크게 되어 보상을 받을 것이니 게으름을 피우면 후 일 큰 후회로 남을 것이다.




7. 2012년 사자자리 (7/23~8/23) 1월 운세

옥일승천의 기운이니 대단히 좋은 달이다. 없던 냉철함도 생기는 달이니 매사의 결정이 이보다 현명할 수 없다. 모든 결정은 본인이 직접 하도록 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일의 중심에 또한 본인이 있어야 할 것이다. 능력을 크게 발휘 할 수 있는 시기이니 일을 뒤로 미루지 말고 자신 있게 앞서 처리해야 할 것이다. 무심코 던진 의견도 좋은 아이디어가 되어 돌아올 것이니 절대 자신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




8. 2012년 처녀자리 (8/24~9/23) 1월 운세

능력이 크게 인정 받는 시기이다. 적이 되었던 사람도 도움을 주며 돌아오는 시기이니 매사가 나를 중심으로 도는 듯하다. 기운을 잘 활용해야 할 것이니 주저함이나 두려움으로 시간을 보낸다면 후회가 크게 남을 것이다. 오히려 기운이 발산되어 지나치게 오버하는 것을 경계해야 하니 일을 추진하고 관리에도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 겸손함을 갖추면 크게 얻을 것이 있으니 주변이 나를 바라보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9. 2012년 천칭자리 (9/24~10/23) 1월 운세

지나친 욕심이 화를 부르니 익지 않은 과일을 수확하는 것과 같다. 조금만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것이니 서둘러서 일을 그르치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한다. 준비하는 과정에서는 나쁜 것이 많이 발견되어야 후 일을 경계할 수 있는 법이다. 때가 되면 좋아 질 것이니 미리 결과를 이룬 듯 경거망동 하지 않도록 매사 겸손함을 보이도록 해야 한다. 서두르지 않으면 손해 볼 것이 없는 달임을 명심하기 바란다.




10. 2012년 전갈자리 (10/24~11/22) 1월 운세

마음이 복잡하니 되지 않을 일도 지나칠 정도로 강하게 추진하는 달이다. 마음에 상처가 있고 현실적인 피해도 생기게 된다. 마음에 자중을 기해야 하나 마음을 다스리기 어려우니 근심이 생길 수 밖에 없다. 달 후반부에 수익이 있기는 하나 규모가 크지 않으니 무리한 욕심은 금물이다. 애정은 이상 기운이 있으니 집착하게 되면 공연히 상처나 다툼만 남는다.




11. 2012년 사수자리 (11/23~12/22) 1월 운세

활동이 많아지고 성과가 높은 달이다. 자신감이 넘치니 또한 해야 할 일도 많이 보이게 된다. 앉아서 기다리면 오히려 손해가 되는 달이니 어떤 활동을 하던지 밖으로 나가야 할 것이다. 새롭게 인연을 쌓으면 좋은 인연이 될 것이니 만남을 자주 갖도록 해야 한다. 욕심을 내는 규모만 아니라면 투자도 좋은 달이나 분수 이상의 재물을 구하면 오히려 해가 됨도 명심해야 한다.




12. 2012년 염소자리 (12/23~1/20) 1월 운세

생활력이 강해지는 달이다. 어떤 고난이 닥쳐와도 헤쳐갈 수 있는 달이니 문제가 생긴다 하여도 근심으로 시간을 보내지 말아야 한다. 도움을 주는 이가 있는 달이니 어렵게 생각했던 문제가 전혀 생각지 못한 곳에서 해결을 하게 될 것이다. 평소에 쌓아 두었던 대인관계가 위력을 발하는 달이니 사람을 통해 얻는 것이 클 것이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면 좋은 인연이니 영업이나 외적인 일을 하는 사람은 활동을 많이 해야 좋을 것이다.


가볍게 참고만 하시고 내용 하나하나에 얽매이거나 일희일비 하지는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