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 날 때 언제든, 혼자 여행을 떠나는 혼행(혼자 여행하기)’ 열풍이 불고 있는데요~ 최근 제주항공이 300여 명의 탑승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에서 전체 응답자의 27.9%혼자 여행한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고 합니다.

 

방송대 학우 분들 중에서도 혼자 여행을 다녀오거나 계획 중인 분들이 계실 텐데요. 혹시 혼자 떠난다는 두려움 때문에 시작하기도 전에 포기하신 분들이 있다면, 잠깐 여기를 주목해 주세요! 방송대 관광학과 장서연 교수님께서 직접(!) 생생한 혼자 여행기를 찍어 주셨는데요. <혼자 떠나도 괜찮아 - 호주 여행기>를 보면 나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과, 현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깨알 팁까지 덤으로 챙길 수 있답니다!

 

 

 

 

 

 

다섯 편으로 구성된 호주 여행기13분 내외의 짤막한 영상인데요, 지금부터 간단하게 소개해 드릴게요 ^^~!

 

 

 

 

 

1에서는 인천공항에서 호주 시드니 공항까지 가는 과정, 그리고 도착 후 시드니 시내까지 이동하는 과정, 숙소까지 이동하는 과정 등이 담겨 있답니다.

 

호주의 노량진 수산시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드니 피쉬마켓에서의 맛있는 식사와 시드니 관광 명소 중 하나인 오페라하우스 투어 등 알찬 내용으로 구성으로 있어요!

 

 

 

 

 

호주 여행기 2에서는 현지에서 만날 수 있는 귀여운 동물들과 함께한 시간을 영상으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호주라고 하면 캥거루밖에 없는 줄 아셨겠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동물들이 있다는 사실!

 

 

 

 

 

또한 시드니에서 즐길 수 있는 현지 액티비티~ 서핑과 스쿠버다이빙 등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3에서는 시드니의 구석구석을 탐방하는데요! 하이드파크, 시내 마켓, 시드니 수족관 등을 구경했다고 하네요. 현지인들이 추천하는 맛집에서의 식사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4편에서는 서큘러 키, 블루마운틴, 달링 하버시드니 현지인들에게도 인기 만점인 핫스팟을 돌아보는 일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완전 궁금하시죠!?

 

 

 

 

 

대망의 마지막 편호주의 색다른 여행을 소개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일정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직접 영상으로 확인해 보세요 ^^~!

 

지금까지 15일 동안의 호주여행기, 혼자 떠나도 괜찮아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장서연 교수님의 말처럼 혼자 떠나도 괜찮습니다!” 방송대 학우들의 호주 여행 가이드북, ‘호주 여행기하나면 충분하겠죠?

자신감을 가지고 과감하게 혼행하세요~!

 

<혼자 떠나도 괜찮아 - 호주 여행기> 보러 가기: https://goo.gl/4oFUeK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스마일맨 한국방송통신대학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