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0 2

[이벤트] 방송대 2020.1학기 학생모집 릴레이 이벤트 6탄_2020 1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 EVENT

방송대 2020학년도 1학기 학생 모집 릴레이 이벤트 '6탄'이 돌아왔습니다! 여섯 번째 이벤트는 '2020, 1학기 시간제등록생 모집 EVENT'입니다.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지인을 태그하여 방송대 시간제등록생을 추천해주세요. 시간제등록생이란? 학점운행제의 일환으로 운영되는 시간제 등록생이란, 대학에 개설된 교과목을 수강하여 성적을 취득하고 학점운행제를 통하여 학점을 인정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학점이 누적되어 일정 기준을 충족하면 학사학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지인도 유익하고, 나도 케이크 받고! 일석 이조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 방송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파리바게뜨 세븐컬러스 조각 케이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많은 참..

방송대,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추가모집

방송대가 8일(수)부터 13일(월)까지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생 추가모집을 진행합니다! 방송대 재입학은 입학 후 자퇴를 했거나, 미등록으로 인해 제적된 학생들에게 다시 기존 학과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입니다. 재입학생들은 제적 전 학점을 모두 인정받아, 동일 학적으로 학업을 이어가서 잔여 학점만 취득하면 졸업할 수 있습니다! 재입학 대상은 방송대 학사과정 제적생이며, 과거 재입학 횟수가 1회 이하인 사람에 한해 동일 학과로만 허용됩니다. 간호학과와 유아교육학과는 재입학 정원이 없으며 초등교육과는 학과 폐지로 인해 재입학생을 선발하지 않습니다. 신청은 방송대 홈페이지(www.knou.ac.kr) 학사정보시스템을 통해서 가능하며 별도의 서류는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