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25 2

[이벤트] 방송대 2020.1학기 학생모집 릴레이 이벤트 1탄_페이스북 친구태그 이벤트

방송대에서 2020학년도 1학기 학생 모집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그 첫 번째 이벤트는 바로바로 '친구야! 방송대에 같이 입학하자!' 친구 태그 이벤트입니다. 말 그대로 방송대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방송대에 함께 다니고 싶은 친구를 댓글에 태그하고 그 이유를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쉽죠? ▶ 방송대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친구도 초대하고~ 커피도 마시고~ 일거양득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많은 분의 참여 부탁드리며, 1월까지 이어질 방송대 릴레이 이벤트에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벤트 참여방법] ▶ 이벤트 기간 : 11월 25일(월) ~ 11월 29일(금) ▶ 당첨자 발표 : 12월 9일(월) ▶ 참여 방법 : ..

"내 인생을 바꾼 대학" 방송대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 발표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11월 4일(월)부터 15(금)까지 진행한 "내 인생을 바꾼 대학" 에세이 공모전 수상자를 발표합니다. 약 2주간 많은 분이 방송대와 관련한 자신만의 스토리를 보내주셨습니다. 방송대를 통해 배움에 대한 열망을 해소한 이야기, 경단녀에서 방송대를 통해 다시 사회의 주역으로 우뚝 선 이야기 등 방송대와 만나 인생이 바뀐 학우님들의 스토리를 들을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에세이는 3차에 걸쳐 심사가 진행되었는데요. 최우수작은 아쉽게 선정되지 않았으며, 우수작 2편과 가작 4편으로 최종 수상자가 결정되었습니다. 수상자 분들께는 개별 메일 및 문자로 추가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응모해주신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은 분들께 힘찬 박수 보내드립니다. ※수상자들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