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4/20 2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불어불문학과 심지영 교수 추천 도서, 「검은 피부, 하얀 가면」

고운 햇살과 바람이 몸과 마음을 들썩이게 만드는 요즘입니다. 하지만 통계적으로 살펴보면 봄철에 우울증과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사람이 그 어느 계절보다 많대요. 큰 일교차와 갑작스런 일조량의 변화가 인체의 수면과 기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요. 만약 요즘 스트레스와 우울감에 시달린다면, 책 한 권을 가까이 하세요. 영국의 한 대학 실험결과에 따르면, 단 6분의 독서가 심장박동을 낮추고 근육의 긴장을 이완시켜 스트레스 수치를 약 68%까지 떨어뜨린다고 합니다. 그런데 어떤 책을 읽을자 고민이 되신다고요? 그렇다면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교수님이 추천하는 「나를 바꾼 한 권의 책」을 추천 드립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중앙도서관에서는 방송대의 책 읽는 분위기 확산을 위하여 방송대 교수님이 추천하는 책을 한 권씩 소개..

방송대 제 10기 홍보단 On-Air 발대식 현장, 그뜨거운 열기 속으로...

지난 4월 13일, 치열한 서류심사와 면접을 뚫고 선발된 제10기 방송대 홍보단의 발대식이 있었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을 비롯해 대구와 밀양, 그리고 함평 등 정말 먼 곳에서부터 발대식 참석을 위해 홍보단원들이 달려와 자리를 빛냈는데요. 지난 2009년부터 방송대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활동을 시작한 방송대 홍보단은 올해로 벌써 10기를 맞이했답니다. 10년의 역사 속에 탄생한 ‘ON-AIR’ 10기 홍보단은 일년 동안 방송대 주요 행사 및 이벤트 등 온·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해 다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될 텐데요. 그래서 지금부터는 앞으로 더 활발하고 다양하게 활동할 방송대 제 10기 홍보단의 그 첫 번째 이야기, 발대식 현장 이야기를 생생하게 들려 드릴게요~! 이날 발대식은 제10기 홍보단으로 활동하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