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업&라이프 TIP/라이프&스타일

낭만의 계절! 가을을 즐기는 방법

한알맹 2012. 9. 19. 17:45

아직 축제는 끝나지 않았다!

낭만의 계절 가을을 즐기는 방법!

 

여름을 생각하면 왠지 모를 화려함이 느껴집니다. 더운 날씨 탓에 늦은 저녁의 맥주 한잔이 일상이 되고, 여기저기서 여름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열리고, 휴가지에서의 깜찍한 일탈을 꿈꿀 수 있어 그런 것 아닐까요? 화려한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오면 우리는 다시 일상에 들어와 지극히 평범한 나날들을 보내야 할 것 같네요. 하지만 아직 축제는 끝나지 않았답니다. 가을만의 색을 듬뿍 담은 낭만 가득한  축제 속으로 풍덩~ 빠져 보세요.

 

 

<강릉 커피 축제>

 

높고 파란 하늘과 따뜻한 햇살 그리고 서늘한 바람에 기분좋은 초가을이지만 며칠만 지나면 옷길을 여미게 만드는 쌀쌀한 가을이 찾아올 것 같네요. 날씨가 추워질수록 커피 한잔이 더욱 그리워지는것 같아요. 이런날 커피 여행을 떠나보는건 어떨까요?

10월 강릉에서는 '강릉 커피 축제'가 열립니다. 해안가를 따라 쭉 펼쳐진 커피 거리를 중심으로 강릉의 곳곳에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지며, 국내 최고의 바리스타들이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커피 축제라고 합니다. 바다가 보이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는 상상만으로도 행복해지지 않나요?

 

    

- 장소 : 강원도 강릉시 산, , 바다 (강릉항, 강릉문화예술관)

- 기간 : 2012.10.19 ~ 2012.10.28

- 홈페이지 : http://www.coffeefestival.net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감성이 풍만해지는 가을 밤 촉촉한 재즈 선율에 흠뻑 취해 보는건 어떨까요?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에 가면 왠지 모를 로맨틱한 감성이 뭉글뭉글 피어날 것만 같네요. 도시를 벗어나 갈대와 잔디 사이로 흐르는 부드럽고 감미로운 재즈 선율 느껴 보세요.

 

 

- 장소 : 경기도 가평군 자라섬과 가평읍내 일대

- 기간 : 2012.10.12 ~ 2012.10.14

- 홈페이지 : http://www.jarasumjazz.com/

 

 

<서울 세계 불꽃 축제>

 

다양한 축제들로 가득하지만 가깝지 않은 거리 때문에 망설이고 계시다면 도심 속 축제를 찾아보는건 어떨까요? 해마다 가을이 되면 여의도에서는 세계 불꽃 축제가 열립니다. 올해는 이탈리아, 중국, 미국, 한국 총 4개국의 불꽃쇼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가을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 놓을 불꽃들의 향연, 기대되지 않나요?

 

 

- 장소 :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63빌딩 앞)

- 기간 : 2012.10.06 13:00 – 22:00

- 홈페이지 : http://www.bulnor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