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사람들/방송대 동문 이야기

도교육청에서 활약 중인 자랑스러운 동문들 (김경애, 엄준열, 심동자, 윤종영 동문)

한알맹 2016. 6. 21. 15:00

 

 

 

 

도교육청이 개청 이후 처음으로 행정국장과 감사관을 모두 여성으로 발탁하는 등 연공서열을 타파한 도교육청의 인사소식이 있었습니다. 이 가운데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자랑스러운 동문 분들의 반가운 인사 소식도 함께 했는데요. 그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먼저, 행정학과 김경애 동문은 인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장, 행정국 행정과장, 정책기획관 등을 역임했는데요. 2009년에는 우수 공무원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인사에서 행정국장을 맡게된 김경애 동문은 "교육선진국 실현을 위해 행정 지원과 교육홍보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다짐을 밝혔다고 합니다.

김경애 동문 기사 보러가기 (클릭)

 

 

다음은 행정학과 엄준열 동문입니다. 영월교육청 지원과, 행정국 시설과 시설관리담당, 행정국 시설과장 등을 역임한 엄준열 동문은 이번 인사에서 춘천교육문화관장을 맡게 되었는데요. "학생들의 인문소양을 배양하기 위해 적극 나설 것"이라고 강조했다고 하네요.

엄준열 동문 기사 보러가기 (클릭)

 

 

세번째 동문소식은 교육학과 심동자 동문입니다. 심동자 동문은 강원도교육청 행정국 조직운영과 조직관리담당 등을 역임하다 이번 인사를 통해 감사관실 감사총괄담당을 맡게 되었습니다. 이번 인사와 함께 심동자 동문은 "신뢰받는 교육행정을 이뤄나가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고 합니다.

심동자 동문 기사 보러가기 (클릭)

 

 

마지막 소식은 행정학과 윤종영 동문인데요. 원주교육지원청 행정과장 등을 역임한 윤종영 동문은 이번에 강원도교육연수원 총무부장을 맡게 되었는데요. "전국 최우수 연수 프로그램 개발 등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했다고 합니다.

윤종영 동문 기사 보러가기 (클릭)

 

 

오늘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동문들의 좋은 소식을 4가지나 소개해드렸는데요. 앞으로도 이렇게 좋은 소식들로만 자주 소개해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많은 동문 여러분들이 우리 사회에서 맹활약을 펼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