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칼리지

2014년도 국정사업 성과보고회 개최




.



프라임칼리지(학장 김영인)는 지난 5일 방송대 본관 3층 소강당에서 2014년도 국정사업 성과보고회’를 가졌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우리 대학 프라임칼리지가 주관하고 우리 대학과 교육부가 주최하는 행사로 학내외 교수 및 직원, 선취업·후진학 및 대학평생활성화 사업관계자 등 총 80여명이 참석했다. 이에 2014년 국정사업으로 추진한 '방송대 중심의 블렌디드러닝 환경 구축 사업'  '국가 스마트 후진학 체제 구축 사업'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 수행 시 개선 사항 및 향상 방안 도출을 위해 토론 및 제언을 통한 의견수렴의 장이 마련됐다.

 

이날 성과보고회 행사는 김영인 프라임칼리지 학장의 사업성과보고회를 시작으로 좌장 이해주 교육과학대학장과 토론자 정민승(방송대 교육학과 교수·원격교육연구소장), 손유미(한국직업능력개발원 선임연구위원), 신현욱(방송대 영어영문학과 교수·디지털미디어센터원장) 2014년 국정사업 추진결과에 대한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사업수행 관련 개선사항과 향상방안을 도출하기 위하여 열띤 토론을 가졌다.

 

김영인 프라임칼리지 학장은 “「방송대 중심의 블렌디드러닝 환경 구축 사업 및 국가 스마트 후진학 체제 구축」사업의 일환으로 우리 대학의 교육 인프라를 활용하여4050세대를 포함한 성인학습자 친화형 제 2인생 설계 · 준비과정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고”있으며 2030세대 고졸 재직자들의 계속교육 및 역량강화를 위한 재직자 친화형 학위과정 개설과 현장실무형 교육과정을 개발ㆍ운영하여 사회적 기여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Posted by 스마일맨 한알맹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