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놓지마 방송대 신· 편입생이 되는 기회~!!네이버 인기웹툰 ‘놓지마 정신줄’ 통해 2학기 신· 편입생 모집 정보 알려

한알맹 2013. 6. 24. 17:02

 

 

놓지마 방송대 신· 편입생이 되는 기회~!!

네이버 인기웹툰 ‘놓지마 정신줄’ 통해 2학기 신· 편입생 모집 정보 알려

 

 네이버 인기 웹툰 ‘놓지마 정신줄’에

우리 대학의 2학기 신· 편입생 모집이 등장하여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놓지마 정신줄’은 신태훈(글), 나승훈(그림)이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매주 화, 토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이다.

정신, 정주리 남매과 가족을 중심으로 주변 인물들 사이에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코믹하게 다뤄 네티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작품이다.

 

우리 대학은 지난 21일 연재된 377화 “커플 무조건 연결 서비스(하)” 에피소드를 통해

연결을 원하는 커플의 사진 대신 우리 대학의 홍보물을 꺼내 드는 모습으로 노출되었으며,

 관련 홍보물에 훈남 이미지와 함께 “우리 함께해요” 라는 멘트,

그리고 신· 편입생 모집기간을 포함했다.

 
이번 PPL(Product Placement 영화나 드라마 속에 소품으로 등장하는 광고마케팅 형식)은

20~30대가 즐겨보는 웹툰 콘텐츠를 통해 오늘부터 7월 17일까지 진행되는

 2학기 신· 편입생 모집을 알리기 위한 것이다.

  
네티즌의 반응은 뜨거웠다.

웹툰 댓글을 통해 Dremaer(sjhy****)씨는 “방송대 입학,,방송대에 눈이 가네 ㅋㅋ”,

너구리(luck****)씨는 “깨알같은 방송대 ~ㅎㅎ 방송대 아는 분들 추천이요~ㅎㅎ” 라며

우리 대학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평소에 ‘놓지마 정신줄’의 광팬이라는 손중혁씨(28)는

 “좋아하는 웹툰에서 방송대에 대한 내용을 보니 반가웠다”며

“내년 1학기에 방송대에 편입할 계획이었는데

 2학기 모집 소식을 알고 지원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웹툰 놓지마 정신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