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7 2

알아두면 유용한 영어 비즈니스 약어 모음!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방송대’로 줄여서 사용하는 것처럼 한국에서는 많은 축약어가 사용되고 있죠? 그런데 축악어를 사용하는 게 우리나라만의 일은 아니라고 해요. 미국에서도 약어를 의외로 많이 사용한다는 사실! 업무를 진행할 때도 ASAP(As Soon As Possible)와 같은 약어들을 쓰곤 하는데요. 영어로 업무를 진행할 때, 비즈니스용 영어 약어를 알고 있다면 훨씬 편하게 의사소통을 할 수 있겠죠? 방송대 학우들을 위한 영어 비즈니스 약어 꿀팁, 지금부터 공개합니다! 1) ICYMI ‘ICYMI’는 ‘In case you missed it’의 머릿글자를 딴 줄임말입니다. '혹시 놓쳤으면…' 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죠. 놓친 부분을 되짚어 주거나 대안을 제시해 줄 때 주로 사용합니다. 2) FYI ..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진행한 ‘제2회 사랑나눔 천사 걷기대회’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토요일에는 방송대와 관련한 행사가 두 개나 있었답니다! 하나는 어제 전해드린 ‘아름다운 토요일’ 나눔행사였고, 다른 하나는 지금부터 소개해 드릴 ‘제2회 사랑나눔 천사 걷기대회’ 행사였답니다! 지난 10월 14일 토요일, 한국방송통신대학교 대학본부에서는 오전부터 사람들이 삼삼오오 모여들기 시작했는데요. 바로 ‘제2회 사랑나눔 천사 걷기대회’가 진행되기 때문이였어요! 방송대 서울총동문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이웃사랑 실천의 일환으로, 재단법인 바보의나눔의 ‘7전8기 가족의 기적만들기 캠페인’에 동참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난치병 어린이를 돕고 지역사회에 희망 나눔과 봉사문화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해요. 이렇게 좋은 취지로 기획된 걷기대회에 방송대 홍보단이 빠질 수 없죠! 이날 걷기대회에 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