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3 2

[리포터 취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인천지역대학의 개선된 환경을 소개합니다!

1학기 기말고사를 마치고 우리 인천지역대학교에 공사가 시작됐습니다. 우리들은 방학동안 학교에 오는 것을 참아야 했지요. 우리 영문학과 회장님은 학교에 중요한 공사가 있는 날을 카톡에 보내주고 곧 공사가 시작될 것이라고 알려줬는데, 저는 안달이 나는 시간이었네요. 학업을 시작한 이후 방학도 없이 언제나 학교에 왔는데, 어쩔 수 없이 좋은 환경을 우리가 맞이하기 위해서는 인내해야 하는 과정이겠죠. 어떤 공사를 하는 걸까요? 아직 완전히 끝나지는 않은 것 같은데, 그래도 모습이 달라졌으니 소개해 드립니다. 우선 학교 앞 계단 옆에 있는 ‘인천지역대학교’ 학교 이름이 써진 곳에는 검정색 페인트칠한 것이 군데군데 벗겨져 있어서 사진 촬영하면 언제나 예쁘지 않았는데, 파란색으로 예쁘고 화사한 기분이 드는 색으로 단..

방송대 동문과 “함께 가요, 꽃길로 1972!” <제2회 평생학습 행복나눔 박람회>

선선한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9월, 가을 소풍을 떠나고 싶은 날씨죠? 이번 주말,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 들러 에 참여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동문회에서 주관하는 는 올해로 2회째를 맞았는데요, 오는 9월 17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과 방송대 대학본부에서 열릴 예정이랍니다! :) 오전 11시에 시작하는 개막식에서는 박람회를 위해 고생해 주신 주요 인사들의 인사말씀과 평생학습 행복나눔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축하하기 위한 축사가 이어질 예정인데요. 이외에도 방송대에서 한국연극배우협회와 함께 준비한 캠페인이 진행될 계획입니다. 궁금하시죠~? ^^ 이날 방송대 홍보부스에 오시면 방송대 입학은 물론 각 학과에 대한 상담을 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