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7/19 2

[리포터 취재] 전국다문화가족 배드민턴대회에서 한국방송통신대학교의 지원제도를 홍보하다!

국립 한국방송통신대학교(방송대)는 다문화 학생들의 입학을 장려하며, 이들이 학업과 대학생활의 즐거움을 느끼며 제2의 인생설계를 할 수 있도록 특별지원제도 홍보에 나섰습니다. 지난 2017년 6월 17일 토요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체육관에서 통신사 연합뉴스와 고양시 체육회가 공동으로 주최한 전국다문화가족 배드민턴대회가 열렸는데요. 이날 저도 방송대 홍보를 위해 참석했습니다~ ^^ 현재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직무대리로 계신 김외숙 교수님께서 행사에 참석한 내·외빈들께 한국방송통신대학교에서 다문화 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지원제도를 설명하고, 다문화 학생들이 제2의 인생설계를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당부하며 홍보 활동에 적극 참여해 주셨습니다. 이날 대회장에는 강은희 여성가족부장관님과 최성 고양시장님, 한국다문..

한국방송통신대학교 9기 홍보단과 함께한 서울역 거리홍보 현장 스케치!

지난 7월 15일 토요일,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정적인 우리 방송대 9기 홍보단원들은 서울역 인근에서 거리 홍보 활동을 진행했답니다.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다가도 돌아서면 비가 쏟아지는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굉장히 많은 홍보단원들이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알리기 위해 모여 주셨습니다 :) 서울을 비롯한 타 지방에서도 올라와 주신 분들이 많았는데요, 홍보단 여러분들의 열정에 두 번 감동했다는 사실! 그날 서울역에 계셨던 분들은 홍보단원들을 보셨을 수도 있었을 텐데요~ 어떤 활동을 했나,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거리홍보 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해 드립니다! 언제나 붐비는 서울역, 특히 주말 오후에는 더욱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방송대 9기 홍보단원들은 한국방송통신대학교를 알리고, 또 얼마 남지 않은 2학기 학생모집 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