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19 2

행정학과 박수현 동문, 청와대 대변인 임명!

요즘 대한민국 국민들의 최대의 관심사는 바로 새로 당선된 문재인 대통령의 행보가 아닐까요? ^^ 취임 이후 각국 정상들과의 통화 내용부터 점심식사, 청와대에 같이 들어간 반려견까지도 뉴스가 되고 있는데요, 최근 새 정부의 인사 구성에 초점이 맞춰지면서 청와대 대변인으로 임명된 한국방송통신대학 박수현 동문이 큰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행정학을 전공한 박수현 동문은 이번 19대 대선 민주당 경선 당시 안희정 충남지사 캠프의 대변인을 맡았던 인사이기도 해요. 19대 의원 임기 당시 4년간 충남 공주와 국회를 고속버스와 대중교통을 이용해 오고갔던 점도 화제가 됐답니다. 신사다운 화법으로 유명해 여의도 젠틀맨으로 불리는 박수현 동문은 “좋은 대변인의 역할은 말을 잘 하는 것보다, 말을 잘 듣는 것이라고 여기겠다..

방송대, 개교 45주년 전국 방송대인이 함께하는 ‘어울림 걷기대회’개최!

방송대학교의 나이는 몇 살일까요? 올해로 45살, 개교 45주년을 맞이했다고 해요! 개교 45주년을 맞아 방송대에서 준비한 행사가 있는데요 ^^ 오는 5월 20일, 전국 13개 지역대학 동문들과 재학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를 실시합니다! 혜화동 대학로에 위치한 서울대학본부뿐만 아니라 전국 13개 지역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어울림 걷기대회! 오전 10시부터 시작되는 이번 걷기대회에서는 약 2시간동안 코스를 따라 걸으면서 쓰레기 줍기 등 지역환경 정화 활동과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방송대를 홍보하는 리플릿과 물티슈도 배포할 계획이라고 해요~ 이쯤 되면 걷기대회의 지역별 코스가 궁금해질 것 같아 준비했습니다! 각 지역별로 코스를 확인해 보시고,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 지 역 코 스 서울지역 총학생회 종로5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