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소식/방송대는 지금

언제, 어디서나 학습할 수 있는 방송대 'U-KNOU 캠퍼스'

한알맹 2018. 10. 18. 14:57



U-KNOU 캠퍼스는 최신 기술을 적용하여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도 동일한 학습 환경을 제공합니다. 기기의 제약 없이 연습문제를 풀고 여러 가지 학습에 필요한 자료를 다운로드 받으며 학습할 수 있습니다.



U-KNOU 캠퍼스는 다양한 기능으로 여러분의 학습을 돕습니다. 학습자가 학습시간을 설정(모바일)하고 알림 서비스(모바일)를 통하여 스스로 계획하고, 개인별 학습 패턴이나 학습 이력을 제공함으로써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합니다. 



U-KNOU 캠퍼스는 800여개의 주제별 강의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검색시스템을 통하여 원하는 콘텐츠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U-KNOU 캠퍼스에서는 학습시간과 학업 성취도에 따라 학습레벨과 트로피를 제공하여 학습의 재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른 학습자들과 학습 내용을 공유함으로써 혼자가 아닌 함께 학습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U-KNOU 캠퍼스는 학습자에게 다양한 맞춤학습을 제공합니다. 학습과 연계된 콘텐츠를 제공하고, 사용자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관심분야 콘텐츠도 추천하는, 단순한 학습공간이 아닌 다양한 배움의 영역을 넓힐 수 있는 새로운 온라인 캠퍼스입니다.



앞으로 U-KNOU 캠퍼스는 일방향적 학습 시스템이 아닌 서로의 학습경험을 공유하고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창출 할 수 있는 커뮤니티 중심의 플랫폼으로 진화할 예정입니다. 당당하고 즐겁게 꿈을 향해 도전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린 교육을 실현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나아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