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홍보단 온에어/홍보단 리포터가 간다

[리포터 취재] 2017 총장배 가요제 강원도 원주 개회 준비는 지금부터 시작이다!

한알맹 2017. 7. 21. 09:20

 

 

 

 

2017 2010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배가요제 및 합동체전 강원도 학생회가 준비 합니다!!

 

날씨가 후덥지근합니다. 기말고사도 끝나고 이제는 여름휴가 준비 하시나요?

강원도 총학생회에서는 10월 달에 열리는 2017 20회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총장배 가요제합동체전강원도 원주에서 개최 준비로 지금부터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10월 행사를 지금부터 시작 하냐고 의아해 하시겠지만 전국 방송대 행사라서 꼼꼼히 준비하려고 합니다.

 

권현민 강원지역대학 총학생회장님과 학생임원 여러분들의 포부가 매우 크신 것 같아요!

 

행사 내용을 간략하게 소개드리겠습니다.

 

 

 

 

 

 

 

 

제목: 2017년 제20회 총장배가요제 및 합동체전

일시: 2017102114시부터

주관: 강원지역대학 제35대 총학생회

참석인원: 방송대인(2,000) 일반시민(1,000)

 

 

여기서 잠깐! 방송대 총장배가요제란 무엇인지 궁금하시죠?

방송대 총장 배 전국 가요제매년 마다 13개 지역 대학에서 경합을 통해 개최되는 한국 방송통신대학교의 최고 최대 행사입니다.

 

2017년 제20회 총장 배 전국가요제는 2018년 평창 올림픽 성공 기원을 위해 전국 방송대인의 염원에 따라 강원도 원주에서 개최하게 됐답니다~!

 

참고로, 합동체전가요제에 들어가기 전 행사로 전국방송통신대인의 체전입니다.

내용으로는 레크레이션, 닭싸움, 줄다리기, 피구 등을 알차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총장 배 가요제 및 합동체전 성공을 위한 홍보 전략으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을 준비하고 있는데요~

 

먼저 동영상 초대장을 제작할 계획입니다. 우리대학 총장님과 강원지역대학 학장님을 비롯해 각 지역의 유명인사, 정치인, 우리대학을 졸업한 연예인 분들의 인터뷰도 할 예정입니다~!

 

또한, 홍보동영상을 제작한 후 무한도전, 12일 등의 예능 프로그램과 강원365 등 지방 방송에 배포할 예정이랍니다. 평창올림픽 홍보 담당자와 연예인, 정치인, 우리대학 졸업생에게도 배포할 계획이예요!

 

 

 

 

 

 

 

 

원주 시장님과 도의원님들과 간담회를 마치고 한 컷 촬영했습니다 ^^

개최 장소와 모든 행사에 필요한 것들을 의논했답니다!

 

원주에 행사 할 곳이 몇 군데 있는데 벌써 1년 전에 행사가 다 잡혀 있어서 장소 섭외가 어렵게 되었답니다. ㅠㅠ

 

인터뷰 도중 권현민 강원 총학생회장님이 행사 장소에 어려움을 말씀 드렸고, 시장님께서 자세히 알아보시겠다고 말씀 하신 후 다른 지역행사의 날짜를 미루고 저희 방송통신대 행사에 힘을 보태주셨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의 도움 속에 하나하나 진행 되어가고 있습니다!

 

 

 

 

 

 

 

 

 

강원 총학생회에서 홍보 동영상에 심혈을 기울이는 이유는 크게 두 가지인데요,

먼저 유력인사들과 연예인들을 참여시킴으로서 행사를 진행함에 있어 예산 확보와 및 행사의 협조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전국 117천명의 방송대 학우와 200만 동문이 이 행사에 관심을 이끌어 낼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 행사가 성황리에 끝난다면 총장배가요제 흥행 저조로 인한 지방 개최 회의론 개선 효과와 지역 대학들의 자긍심 고취, 학교의 위상을 높일 수 있을 거예요 ^^

 

 

 

 

 

 

 

 

 

지금도 35강원지역대학 총학생회에서는 동영상 촬영과 인터뷰로 동분서주 바쁘게 움직이고 있습니다.

멀리서 원희룡 제주도지사께서도 흔쾌히 인터뷰해 주신다고 약속 하셨습니다.

전국 학우 여러분 2018 평창 올림픽 개최지 강원도로 오세요~~!

 

학우 여러분의 관심과 애정이 총 장배 및 합동체전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