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대 사람들/방송대 동문 이야기

추운 겨울 연탄에 따뜻한 사랑 담아 전해요, 강릉시 동문회

한알맹 2016. 12. 6. 11:00

 

에너지 취약 계층에게 겨울은 더욱 매섭고 차가운 계절이죠. 더구나 이번 겨울은 강력한 한파가 찾아 올거라는 예측으로 어려운 이웃들은 막막하기만 합니다. 이러한 에너지 취약 계층을 위해 사회 곳곳에서는 매년 연탄 기부 행사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따뜻한 사랑 나눔 활동에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강릉시 동문회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지난 12월 3일(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강릉시 동문회 회원 30명은 김종숙 동문회장님과 함께 강릉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연탄 2천장을 기부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센터 기부 뿐 아니라 동문회원들은 강릉시 교1동 관내 연탄가구 9곳에 직접 연탄과 쌀10kg 1포대 씩 배달하며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와 사랑을 전하기도 했답니다.

 

이같은 강릉시 동문회의 이웃사랑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은 올해 처음 이뤄진 것이 아니라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활동인데요. 연탄, 쌀, 성금 기부 등 강릉시 동문회의 변함없는 이웃 사랑이 더욱 널리 알려지면 좋겠습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 강릉시 동문회의 따뜻한 사랑이 담긴 연탄으로 강릉시 이웃 분들이 따뜻한 겨울 보낼 수 있기를 바라겠고요. 또한, 강릉시 동문회의 연탄 기부 활동과 같은 이웃 사랑 활동이 우리 사회에 가득 퍼지길 바랍니다♥